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우리 결혼했어요 김소은, 송재림 과거 여자친구 향한 귀여운 질투

(서울=뉴스1스포츠) 온라인뉴스팀 | 2014-12-20 20:57 송고
'우리 결혼했어요' 김소은이 송재림의 과거 여자친구에 질투하는 모습을 보였다.

20일 오후 5시 방송된 MBC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4'에서는 송재림과 김소은이 함께 찍은 화보를 보는 모습이 담겼다.
김소은은 화보를 보던 중 인터뷰를 확인하며 얼굴을 굳혔다. 잡지에 나온 인터뷰 내용dpsms 송재림이 과거 여자친구에게 장미꽃을 접어준 이야기가 담겨 있었다.

'우리 결혼했어요' 김소은이 송재림에게 질투하는 모습을 보였다. © MBC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4' 캡처
'우리 결혼했어요' 김소은이 송재림에게 질투하는 모습을 보였다. © MBC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4' 캡처

이에 김소은은 "장미를 접어 줬어? 나는 누군가를 위해 학도 안 접어봤는데, 전 여자친구에 대한 이야기로 가득하네"라며 질투를 했다. 당황한 송재림은 김소은에게 "내가 6만원권으로 장미꽃을 접어주겠다"며 위기를 모면해 웃음을 자아냈다.

'우리 결혼했어요'를 시청한 누리꾼들은 "우리 결혼했어요 김소은, 질투 귀엽다", "우리 결혼했어요 김소은, 둘이 잘 어울린다", "우리 결혼했어요 김소은, 송재림 당황한 모습 웃겨" 등 반응을 보였다.


star@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