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피노키오' 박신혜 이종석, 크리스마스 맞아 러브스토리 특별 방송

(서울=뉴스1스포츠) 온라인뉴스팀 | 2014-12-20 13:15 송고
'피노키오' 박신혜 이종석의 러브스로리 '피노키오 인 러브'가 크리스마스를 맞아 방송된다.

SBS 수목드라마 '피노키오'(극본 박혜련/연출 조수원 신승우) 측은 "12월25일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오후 3시20분부터 5시35분까지 1부부터 현재까지 방송분을 하이라이트 형식으로 압축한 크리스마스 에디션 '피노키오 인 러브'를 방송한다"고 밝혔다.
이날 방송분은 극 중 기자들의 악의적인 보도로 하루 아침에 가족을 잃고 자신의 이름까지 잃었던 최달포(이종석 분)와 '피노키오 증후군'이라는 장애를 딛고 기자가 된 최인하(박신혜 분)의 애틋한 러브스토리로 재탄생된다.

'피노키오' 박신헤 이종석의 러브스토리가 크리스마스 특집으로 방송 될 예정이다. © SBS 수목드라마 '피노키오' 캡처
'피노키오' 박신헤 이종석의 러브스토리가 크리스마스 특집으로 방송 될 예정이다. © SBS 수목드라마 '피노키오' 캡처

최달포와 최인하가 그동안 극 중에서 선보여온 빗속 라바콘 데이트와 식빵 키스, 눈물 키스, 이불 위 눈맞춤, 백허그 등 다양한 로맨스 장면이 한꺼번에 공개될 예정이다.

한 드라마 관계자는 "20부작인 '피노키오'가 최근 반환점을 돌며 스토리가 더욱 흥미진진해지고 있다"며 "'피노키오 인 러브'를 통해 드라마 '피노키오'속 달포와 인하의 로맨스를 접하고, 향후 둘을 둘러싼 스토리 전개에 대해서도 큰 기대를 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피노키오' 박신혜 이종석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피노키오 박신혜 이종석, 방송 빨리 보고싶다", "피노키오 박신혜 이종석, 달달하겠다", "피노키오 박신혜 이종석, 러브스토리 특집 좋다" 등 반응을 보였다.

'피노키오'는 거짓 이름으로 사는 남자와 거짓말을 못 하는 여자의 청춘 성장 멜로드라마로 이종석과 박신혜, 김영광, 이유비, 이필모, 진경, 변희봉, 윤균상, 신정근, 김광규 등이 출연하고 있다.


star@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