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동방신기, 중국의 밤을 밝히다 '베이징 콘서트 성황'

(서울=뉴스1스포츠) 권수빈 기자 | 2014-12-20 10:54 송고

동방신기가 서울, 타이베이에 이어 베이징 콘서트를 성황리에 마쳤다.

지난 19일 오후 7시30분(현지시간) 중국 베이징 마스터카드 센터에서 화려하게 펼쳐진 'TVXQ! SPECIAL LIVE TOUR – T1ST0RY – in BEIJING'은 동방신기의 다양한 음악과 다이나믹한 퍼포먼스, 화려한 무대 연출이 완벽하게 어우러진 환상적인 공연으로 관객들을 열광시켰다.

동방신기는 이날 공연에서 '캐치미', 'Something' 등 히트곡 및 앨범 수록곡들을 비롯해 정규 7집 앨범 전곡 무대, 유노윤호의 'Bang'과 최강창민의 '헤븐스 데이' 등 개성 넘치는 개별 무대까지 지난 10년간의 활동을 집대성한 총 26곡의 무대를 선사했다.

동방신기가 지난 19일 중국 베이징에서 단독 콘서트를 열었다. © SM엔터테인먼트
동방신기가 지난 19일 중국 베이징에서 단독 콘서트를 열었다. © SM엔터테인먼트

특히 이번 콘서트는 베이징에서 약 1년9개월 만에 선보이는 동방신기의 단독 공연이었다. 동방신기는 '왜(Keep Your Head Down)', '라이징 선', '수리수리(Spellbound)' 등 퍼포먼스 제왕다운 카리스마 넘치는 무대는 물론 'Love In The Ice', '라이즈' 등 감미로운 발라드 무대, 라이브 밴드 연주에 맞춰 선보인 히트곡 메들리 무대까지 다채로운 매력으로 관객들을 매료시켰다.

관객들은 공연 내내 동방신기를 상징하는 펄레드 야광봉을 흔들며 한국어 노래를 쉬지 않고 따라 불렀다. 유노윤호의 개인무대에서는 노란색 야광봉으로, 최강창민 개인무대에서는 보라색 야광봉으로 색을 바꿔 흔드는 이벤트를 펼치며 열정적인 응원으로 멤버들을 감동케 했다.

베이징 공연을 성황리에 마친 동방신기는 내년 1월24일 중국 상하이 메르세데스 벤츠 아레나에서 'TVXQ! SPECIAL LIVE TOUR – T1ST0RY – in SHANGHAI'를 개최하고 투어의 열기를 이어간다.

동방신기가 환상적 무대로 중국팬들을 열광케 했다. © SM엔터테인먼트
동방신기가 환상적 무대로 중국팬들을 열광케 했다. © SM엔터테인먼트



ppbn@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