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슈가볼, 새 싱글 '나한테 집중해' 공개…겨울 느낌 물씬

(서울=뉴스1스포츠) 박건욱 기자 | 2014-12-19 16:11 송고 | 2014-12-19 17:42 최종수정

2인조 혼성 인디 밴드 슈가볼(고창인, 이혜진)이 새 디지털 싱글을 깜짝 발표했다.

슈가볼(Sugarbowl)은 19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나한테 집중해’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나한테 집중해’는 연인에게 다른 그 무엇보다 사랑을 원하고 있는 마음을 그린 곡이다. 빛나는 상대방에 비해 다소 작아 보이는 내 모습을 더 아끼고 사랑해 달라는 투정섞인 이야기로 그루브 있는 리듬과 브라스 연주를 통해 겨울 느낌 또한 물씬 느낄 수 있다.

2인조 혼성 인디 밴드 슈가볼(고창인, 이혜진)이 새 디지털 싱글을 발표하고 음악 팬들을 찾았다. © YMC엔터테인먼트
2인조 혼성 인디 밴드 슈가볼(고창인, 이혜진)이 새 디지털 싱글을 발표하고 음악 팬들을 찾았다. © YMC엔터테인먼트
또 이번 곡의 뮤직비디오는 특별히 LA 올로케이션으로 촬영돼 이국적이고 낭만적인 분위기를 담아냈다.

한편 슈가볼은 오는 24일 사운드베리 크리스마스 페스티벌을 시작으로 26일 부산 동아대, 28일 서울 마포 아트센터에서 단독 공연 ‘문라이트( Moonlight)’를 열고 팬들을 찾는다. 




kun1112@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