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취업을 위한 최선의 전략 ‘에이치알스타’

(서울=뉴스1Biz) 오경진 기자 | 2014-12-19 10:54 송고 | 2015-01-09 17:29 최종수정
© News1

날이 갈수록 심해지는 취업난에 경제적인 어려움을 호소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수많은 구직자들 사이에서 경쟁력을 갖춘 인재로서 주목받기 위해서는 인사담당자들의 요구를 정확하게 공략한 나만의 전략이 필요하다.
16년 경력의 인사전문가 정태준 대표가 운영하는 ‘에이치알(HR)스타’는 취업준비생과 이직을 희망하는 고객들에게 취업전반에 대한 상담과 전략, 이력서 자기소개서 클리닉, 면접클리닉을 통해 개인별로 취약한 부분에 대한 컨설팅을 지원하며 성공적인 취업을 이끌고 있다.

다양한 경력을 가진 15명의 전문 인력 컨설턴트와 함께 기업의 채용의뢰를 받아 적합한 인재를 찾아주는 헤드헌팅사업을 진행하고 있는 에이치알스타에서는 산업별 경력자들로 구성된 인력풀을 통해 기업에 적합한 인재 추천한다.

또한 취업준비생과 직장인 중에서 이직을 준비하는 사람들을 위해 취업상담과 이력서, 자기소개서, 면접 컨설팅 업무를 진행하고 있으며 정확하고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여 취업 성공을 돕고 있다.

© News1

정태준 대표는 “취업 컨설팅을 받고 취업에 성공한 학생이나 직장인들이 연락이 왔을 때가 제가 이 일을 하며 가장 보람을 느끼는 순간인 것 같습니다”라고 전했다. 이어 요즘 취업 준비생들을 만나면 너무 기대수준이 높고 빨리 포기하는 경향이 높은 것 같다고 전한 정 대표는 “취업과 이직을 준비하는 분들에게 나에게 맞는 목표를 정하고 최선을 다하면 취업은 이루어진다는 메시지를 전하고 싶습니다”라고 덧붙였다.
에이치알스타는 겨울방학을 맞아 2015년 1월15일부터 29일까지 취업준비생 및 학생들을 대상으로 무료 취업 콘서트를 실시한다. 이번 2015년 8차 취업콘서트에서는 이력서, 자기소개서 작성, 취업전략, 모의 면접 등의 특강내용이 준비되어 있으며 자신에게 필요한 부분을 선택하여 들을 수 있다. 선착순으로 이루어지며 네이버 카페 ‘웅이의 무대뽀 취업’(cafe.naver.com/woongjob)에서 신청할 수 있다. 

에이치알스타에서는 앞으로도 경쟁이 심해지는 취업시장에서 성공하는 취업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여 취업과 이직을 준비하는 분들에게 도움을 줄 것이며 해외 취업시장을 개척하여 해외 구인정보를 많이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서울시 마포구 동교동에 위치한 취업컨설팅, 게임취업 전문 에이치알스타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www.hrstar.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ohzin@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