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쉬운 1대1 영어회화 일산 ‘쉬워쉬워 어학원’

(서울=뉴스1Biz) 오경진 기자 | 2014-12-19 10:24 송고
© News1
경제, 문화 등 많은 부분에서 세계화가 이루어지면서 각 기업에서는 세계 속 기업과 경쟁을 펼칠 수 있는 글로벌 인재를 찾고 있다. 때문에 최근 각종 스피킹시험 , 영어인터뷰와 면접을 준비하는 취업준비생들이 늘고 있다. 하지만 주입식 교육을 통해 영어를 공부한 많은 젊은이들은 영어를 통한 직접적인 소통에 큰 어려움을 겪고 있다.
일산에 위치한 1대1 영어학원 ‘쉬워쉬워 어학원’은 1대1 영어수업과 기업출강을 통해 스피킹 시험과 면접, 인터뷰 등을 대비해주며 영어로 말하는 것에 대한 두려움을 없애주고 있다.

쉬워쉬워 어학원은 영문으로 ‘Sure Sure Academy’로 표기된다. Sure는 쉽고, 확실하다는 뜻이다. 이곳에서는 학생의 진도나 레벨을 중요하게 평가하는 것이 아닌 학생이 알 때까지, 그리고, 영어가 쉬워질 때까지 교육하는 것을 최우선으로 두고 있다.

일대일로 영어회화나 인터뷰 준비, 스피킹 시험준비를 원하는 성인들이 주로 찾고 있는 이곳은 수업에 만족감을 느낀 학생들이 자녀들과 함께 방문하기도 하여 다양한 연령층의 수강생을 보유하고 있다,쉬워쉬워 어학원에서는 회화에 최적화된 수업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그룹수업 없이 1대1 혹은 1대2 수업만 진행하고 있다. 또한 1대1 수업을 하는 수강생들에게 타 수강생과 선생님들을 알아가는 기회를 제공하기 한 달에 네 번 무료 그룹수업을 진행하고 있다. 또한 많은 수강생들에게 받은 사랑을 나누기 위해 ‘사랑의 밥차’, ‘월드비전’, ‘고양시 불우이웃돕기’를 후원하고 있다.

© News1
전상훈 대표는 “수강생 분들이 수업에 만족한다고 하거나 삶의 흥미를 찾았다고 할 때, 여러 학원을 찾아 상담을 다니다가 ‘이곳이다 싶다’고 얘기해 주실 때, 자기계발이 된다고 하실 때, 그만두셨던 분들이 다시 돌아올 때는 제가 많은 수강생 분들께 믿음을 준 것 같아서 보람되고 좋습니다”라고 전했다.
이어 “학원이 8년이 되어가고, 선생님들이 40명 넘고, 가장 오래된 선생님이 6년 이상 근무하는 데는 그만한 이유가 있을 듯합니다. 이러한 부분은 쉽게 따라한다고 되는 게 아닙니다. 학원로비에서 느낄 수 있는, 쉬워쉬워만의 친근한 학원 분위기로, 전국에서 유일한 학원으로 남고 싶습니다. 같은 자매학원인 스텝업 어학원도 그래서 이름을 쉬워쉬워로 바꾸지 않았습니다”라고 밝혔다. 

영어를 매개체로 하는 성인영어, 문화 공간. 고양시 일산구에 위치한 쉬워쉬워 어학원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www.suresur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ohzin@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