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빅스 日 첫 앨범 성공적 프로모션 '도쿄 들썩'

(서울=뉴스1스포츠) 권수빈 기자 | 2014-12-18 12:48 송고

빅스가 일본 첫 싱글 앨범 프로모션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빅스는 지난 10일 일본에서 첫 싱글앨범 'Error(에러)'를 발표한 후 대대적인 프로모션을 실시하며 본격적인 일본 활동 포문을 열었다.

빅스의 싱글앨범 '에러'에는 타이틀곡 '에러' 외에도 발라드 곡 '청춘이 아파'가 일본어 버전으로 담겨있다. 이번 앨범은 발매 직후 일본 내 최대 음반판매점인 타워레코드의 종합 차트에서 3일간 1위를 차지했으며 일본 전국 판매율 1위 지점인 시부야 지점에서도 당당하게 주간 1위를 기록했다.

빅스가 일본 첫 싱글 프로모션을 끝냈다. ©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빅스가 일본 첫 싱글 프로모션을 끝냈다. ©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빅스는 지난 13일 동경 다이버씨티 도쿄프라자와 14일 고베 하버랜드에서 진행된 앨범 발매 기념 프로모션 및 하이터치회에서 5000명 이상의 팬들과 만났다. 하이터치회에는 다양한 연령대의 일본 현지 팬들이 찾아와 빅스와 만남을 가졌다. 빅스는 가까운 거리에서 팬들과 일일이 다정하게 눈을 맞추는 밀착형 팬사랑으로 열렬한 호응을 얻었다.

또 일본 도쿄의 중심가인 시부야 롱보드에는 빅스 대형 광고판이 등장, 건물 외곽을 장식했다.

빅스는 18일 요코하마 파시피코에서 일본 내 공식 첫 팬미팅 '2014 VIXX 1st Fan Meeting In Japan ~ST★RLIGHT~'을 개최한다. 팬미팅 티켓은 오픈 직후 5000여석 전석이 매진됐으며 팬들의 빗발치는 러브콜에 1회 공연이 추가됐다.




ppbn@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