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장동민, '더 지니어스3' 우승 '상금이 무려 6000만원?'

(서울=뉴스1스포츠) 온라인뉴스팀 | 2014-12-18 10:38 송고
개그맨 장동민이 tvN '더 지니어스' 시즌3에서 최종 우승을 차지했다.

장동민은 지난 17일 방송된 tvN '더 지니어스: 블랙 가넷'(이하 더 지니어스3)에서 카이스트 재학생 오현민과 결승 대결을 펼쳤다.
이날 총 3라운드 게임 결과 장동민은 최종 우승을 차지하며 상금 6000만원을 획득했다. 장동민은 "살면서 이렇게 멋진 사람들과 승부를 할 수 있어 '더 지니어스3' 가족들한테 정말 고맙다. '끝까지 포기하지 않으면 누구나 승리를 쟁취할 수 있다'는 말을 이 자리에서 이제는 이야기할 수 있을 것 같다"고 우승 소감을 전했다.

장동민이 '더 지니어스3' 최종 우승을 차지했다. © tvN '더 지니어스3' 캡처
장동민이 '더 지니어스3' 최종 우승을 차지했다. © tvN '더 지니어스3' 캡처


장동민은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나에게 이런 사람들이 남았구나. '나를 믿어주고 응원해주고 힘을 북돋아주는 사람들이 있구나'라는 생각에 우승보다 훨씬 값진 선물을 받은 것 같다"고 말했다.

장동민 우승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장동민 더 지니어스3 우승, 우승 소감 멋지다", "장동민 더 지니어스3 우승, 상금이 어마어마하네", "장동민 더 지니어스3 우승, 재밌었는데 끝나서 아쉽다" 등 반응을 보였다.
'더 지니어스'는 다양한 직업군을 대표하는 도전자가 게임을 통해 숨 막히는 심리전과 두뇌게임을 벌이는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매회 새로운 '메인매치'와 '데스매치'를 통해 매주 1명의 탈락자가 결정, 최후에 살아남은 1인이 최종 우승자가 된다.


star@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