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삼시세끼 최지우에 손호준 "이제껏 본 여자 중 제일 예뻐, 보호해주고파"

(서울=뉴스1스포츠) 온라인뉴스팀 | 2014-11-29 11:53 송고
삼시세끼 최지우에게 손호준이 호감을 표현했다.

지난 28일 밤 9시50분 방송된 tvN '삼시세끼'에서는 옥택연을 대신해 시골마을을 방문한 손호준과 게스트 최지우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서진은 최지우의 등장 이후 계속 미소를 잃지 않고 다정한 태도로 최지우를 대했다. 이서진은 최지우에 "평소에 뭐하고 지내냐. 몇 시에 자냐. 심야 영화는 누구와 보러 가냐"고 묻는 등 사심을 드러내 웃음을 자아냈다.

손호준이 ´삼시세끼´에서 최지우에 호감을 드러냈다. © tvN ´삼시세끼´ 캡처
손호준이 ´삼시세끼´에서 최지우에 호감을 드러냈다. © tvN ´삼시세끼´ 캡처


손호준 역시 9세 연상 최지우에게 호감을 드러냈다. 손호준은 최지우의 첫인상에 대해 "세상에서 제일 예쁜 누나다"며 극찬해 최지우를 기쁘게 했다.

손호준은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내가 본 사람 중에 제일 예쁘다. 너무 예쁘다. 보호해주고 싶은 매력을 가졌다"며 감탄을 금치 못했다.
삼시세끼 최지우와 손호준의 고백에 누리꾼들은 "삼시세끼 최지우, 둘이 잘 어울리네", "삼시세끼 최지우, 손호준 부끄러워하는 모습 귀엽다", "삼시세끼 최지우, 손호준 귀여워할 듯", "삼시세끼 최지우, 인기 많네", "삼시세끼 최지우, 역시 지우히메" 등 반응을 보였다.



star@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