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임박사와 함께 춤을, 형형색색 트레이닝복에 '엑소도 인정한 댄싱머신?'

(서울=뉴스1스포츠) 온라인뉴스팀 | 2014-11-27 21:57 송고
임박사와 함께 춤을 임창정이 댄서들과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임창정은 지난 2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임박사와 함께 춤을"이라는 글을 시작으로 게시물을 올렸다.

임창정은 이어 "댄스 머신이 나타났다! 그 누구도 상상할 수 없던! 엑소도! 블락비도! 방탄이들도! 인정할 수밖에 없었던 댄스계의 이단아! 신인이라곤 도저히 믿기 힘든 폭발적 무대 매너! 당신의 눈을 의심케 할 춤꾼의 정석이 강림할 것이다"라고 덧붙이며 사진을 게재했다.

가수 임창정이 지난 2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임박사와 함께 춤을' 뮤직비디오 댄서들과 함께 한 사진을 공개했다. © 임창정 인스타그램
가수 임창정이 지난 2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임박사와 함께 춤을' 뮤직비디오 댄서들과 함께 한 사진을 공개했다. © 임창정 인스타그램


공개된 사진 속 임창정은 '임박사와 함께 춤을' 뮤직비디오에 출연한 댄서들과 함께 포인트 안무를 포즈로 취하고 있다. 이들은 다양한 색상의 트레이닝 복을 입고 코믹함을 뽐내 눈길을 사로잡았다.
특히 임창정은 중심에 서서 해맑은 미소로 카메라를 응시하며 그가 가진 특유의 행복 바이러스를 발산했다.

임창정은 지난 24일 새 앨범 '친한사람'을 발표했다. 또 '임박사와 함께 춤을'이라는 더블타이틀을 함께 선보이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앞서 '임박사와 함께 춤을'의 무대에서는 재치 있는 가사와 현란한 댄스를 선보여 보는 이들로 하여금 미소를 짓게 했다.

'임박사와 함께 춤을'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임박사와 함께 춤을, 역시 임창정", "임박사와 함께 춤을, 트레이닝복 잘 어울려", "임박사와 함께 춤을, 춤 재밌고 신나더라"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임창정은 오는 12월24일과 25일 양일간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에서 임창정 전국 투어 콘서트의 앵콜 공연인 '쇼 맨(SHOW MAN)'을 개최한다.


star@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