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교촌치킨, ‘아시아 빈민국 동화책 보내기 캠페인’ 참여

(서울=뉴스1Biz) 오경진 기자 | 2014-11-27 10:20 송고
© News1

좋은 재료 바른 먹거리를 선도하는 교촌에프앤비㈜가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와 한국아시아우호재단이 함께 진행하는 '더북(The Book) 캠페인'에 동참하며 나눔 문화를 실천한다고 밝혔다.

'더북(The Book) 캠페인'은 아시아 빈민국 중 캄보디아, 베트남, 라오스, 키르기스스탄, 미얀마 등 5개국 어린이들에게 한국 전래동화책을 현지어로 번역해 보급하는 캠페인으로 교촌치킨은 수도권 지역 30여개의 가맹점을 통해 후원 금액을 기부 받는다.

캠페인 참여방법은 교촌 매장에 방문한 고객이 계산대에 비치된 모금함에 후원 금액을 기부하는 방식으로 이루어지며, 내년 초까지 모금된 기부금 전액을 한국아시아우호재단에 기증할 예정이다.

교촌 관계자는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들과 함께 나눔 문화를 공유하고자, 빈민국 어린이들에게 꿈과 희망을 줄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며 “이번 캠페인을 통한 독서 콘텐츠 보급으로 각국 어린이들의 독서력이 향상되고 나아가 아시아 전체의 균형과 발전이 이루어지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교촌치킨은 지속적인 사회공헌을 통한 나눔 문화 확산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최근 2014 나눔문화 확산 경기도지사 표창을 받은 바 있다.


ohzin@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