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헬로비너스 위글위글 셀프 홍보 "못보셨다면 당장 검색"

(서울=뉴스1스포츠) 온라인뉴스팀 | 2014-11-26 21:08 송고

헬로비너스 위글위글에 관심이 쏠리는 가운데 헬로비너스가 직접 홍보에 나섰다.

헬로비너스는 26일 공식 트위터에 "헬로비너스의 위글위글 댄스는 다들 보셨나요? 못보셨다면 지금 당장 검색 gogo! 우리 애교쟁이 서영이 버전도 꼭 확인해 보세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헬로비너스 멤버들은 위글위글 댄스 영상 속의 섹시한 모습과 다른 청순하고 귀여운 매력을 뽐내고 있어 눈길을 끈다.

헬로비너스 위글위글 화제인 가운데 헬로비너스가 셀프 홍보에 나섰다. © 헬로비너스 트위터
헬로비너스 위글위글 화제인 가운데 헬로비너스가 셀프 홍보에 나섰다. © 헬로비너스 트위터
앞서 헬로비너스의 소속사 판타지오뮤직은 26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헬로비너스 위글위글 댄스'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제이슨 데룰로(Jason Derulo)의 '위글'(Wiggle, feat. Snoop Dogg)에 맞춰 춤을 추는 헬로비너스의 모습이 담겼다. 헬로비너스 멤버들은 짧은 바지를 입고 엉덩이를 흔들며 아찔한 매력을 선보였다.

누리꾼들은 "헬로비너스 위글위글, 셀프 홍보를 하다니, "헬로비너스 위글위글, 정말 섹시하다", "헬로비너스 위글위글, 좀 민망한데", "헬로비너스 위글위글, 좋은 활동 기대돼" 등 반응을 보였다.




star@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