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 산업 >

SK플래닛, 경품 증정 이벤트 동시다발 진행

(서울=뉴스1) 박창욱 기자 | 2014-11-25 10:13 송고
© News1
© News1


SK플래닛이 모바일 콘텐츠 오픈마켓 ‘T스토어’의 쇼핑 카테고리 누적 거래액 1000억원 돌파를 기념, 내부에 무슨 상품이 들어있는지 모르는 행운의 상자를 3000원에 판매하는 ‘럭키박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오는 27일 오전 11시부터 T스토어 앱을 통해 선착순 1000명에게 럭키박스 판매를 시작한다. 럭키박스 안에는 최소 1만원 상품권부터 최고 문화상품권 50만원권이 무작위로 들어있다. SK스마트빔 아트, 더 하우스 오브 말리 헤드 헤드폰, T스토어 캐쉬 5만원권, CU 편의점 2만원권, 해피머니 1만원권 등 6개 상품이 즉석추첨 방식으로 제공된다. 당첨상품은 럭키박스 구매 즉시 확인 가능하며, 럭키박스 구매자는 행사 당일 오후 6시까지 상품배송 정보·쿠폰번호·캐쉬적립 등을 받게 된다.

또 SK플래닛의 주문용비디오(VOD) 특화 동영상 서비스 ‘호핀’은 5천원 이상 호핀 콘텐츠를 구매해 응모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아이폰6, 크롬캐스트 등을 제공하는 ‘2014년 사상최대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에 응모하기 위해서는 호핀의 콘텐츠를 구입 후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하기’ 버튼을 누르기만 하면 된다.

이와 함께 ‘본격 월동준비 휘팍 리프트권 이벤트’를 통해 호핀이 선정한 겨울 테마 영화 구매 후 감상평을 남긴 고객 102명을 추첨해 휘닉스파크 시즌권 또는 리프트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오는 28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에 응모하기 위해서는 호핀 앱 이벤트 페이지에 있는 겨울 관련 영화를 구매하고 해당 페이지에서 감상평을 남기면 된다.

SK플래닛의 캡쳐 유틸리티 앱 ‘위시포켓’은 제휴 쇼핑 사이트에서 원하는 상품의 화면을 캡쳐하면 추첨을 통해 실제 상품을 경품으로 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위시포켓은 스마트폰에서 화면 캡쳐만으로 이미지와 해당 사이트의 URL까지 저장할 수 있는 스크랩북 서비스로 쇼핑몰 사이트에서 캡쳐 시에는 상품의 가격까지 자동 저장된다.
위시포켓은 온라인 쇼핑몰 스타일바이얌의 모바일 웹사이트에서 원하는 상품을 위시포켓 앱으로 캡쳐해 스타일바이얌 카카오톡으로 공유하면 5만원 이하의 해당 아이템을 당첨자 300명에게 증정한다. 또 웨딩 서비스 업체 아이웨딩 모바일 모바일 웹사이트에서 선호하는 이미지들을 위시포켓 앱으로 캡쳐해 웨딩 스크랩북을 만들면 유명 스튜디오 촬영권, 영화표 300장 등이 무상으로 제공되는 이벤트도 다음달 1일부터 21일까지 진행한다.


cup@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