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힐링캠프' 성유리, "주상욱 별명은 상욱언니"

(서울=뉴스1스포츠) 온라인뉴스팀 | 2014-11-24 13:43 송고

성유리가 주상욱의 별명이 '상욱언니'임을 폭로했다.

24일 방송되는 SBS '힐링캠프'는 긴 겨울 밤 '음식으로 힐링한다'는 주제의 특집 '힐링 야식캠프'로 꾸며진다.

연예계 대표 독거남인 김광규, 윤상현, 주상욱과 이들의 멘토를 자청한 배우 소유진의 남편 백종원 대표가 출연해 유쾌한 시간을 만든다.

이날 게스트들과 '힐링캠프' MC들은 남다른 친분을 과시하며 녹화 내내 즐거운 분위기를 형성했다. 특히 '힐링캠프'의 안방마님 성유리는 주상욱과 티격태격하는 모습을 보였다.


힐링캠프 MC 성유리가 출연자 주상욱의 별명 ´상욱언니´를 폭로했다. © News1 스포츠 / SBS힐링캠프 제공
힐링캠프 MC 성유리가 출연자 주상욱의 별명 ´상욱언니´를 폭로했다. © News1 스포츠 / SBS힐링캠프 제공
이날 여성의 마음을 사로잡는 비장의 카드가 무엇인지 묻는 질문에 주상욱은 "항상 즐겁게 해주는 것"이라고 답했다.

이에 '힐링캠프' MC 성유리는 "맞다. 주상욱은 항상 미주알고주알 말이 많다. 그래서 내가 별명을 상욱 언니라고 지어줬다"고 말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이날 방송에는 주상욱 외에도 윤상현, 김광규의 유쾌한 대화가 이어진다. 특히 윤상현의 경우 '힐링 야식캠프'에서 최초로 메이비와의 열애사실을 알려 더욱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힐링 야식캠프'는 24일 오후 11시15분 방송된다.




star@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