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송재림, '썸에서 연인으로' 비법 전수 "스킨십은 타이밍"

(서울=뉴스1스포츠) 이경남 기자 | 2014-11-24 11:13 송고

송재림이 썸녀를 연인으로 만드는 비법을 전수했다.

24일 포털 사이트 다음에는 영화 '러브, 로지' 예고편 내레이션에 참여한 송재림이 '썸녀를 연인으로 만드는 법'을 직접 전수하는 스페셜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 속에는 MBC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실제 연인같은 스킨십과 대사로 여심을 흔들고 있는 송재림이 '러브, 로지'의 두 주인공 로지(릴리콜린스 분)와 알렉스(샘 클라플린 분)의 미묘한 관계에 대한 조언을 전하는 모습이 담겨있다.

배우 송재림이 연애 비법을 전수하는 영화 '러브, 로지' 스페셜 영상이 공개됐다. © News1 DB
배우 송재림이 연애 비법을 전수하는 영화 '러브, 로지' 스페셜 영상이 공개됐다. © News1 DB
먼저 송재림은 "그녀의 앞에서 절대로 다른 여성의 이야기를 하지 않는다"라고 조언했다. 로지의 앞에서 베사니의 이야기를 하고, 괜히 그렉을 욕하는 알렉스를 답답해하는 송재림의 표정은 영상에 재미를 더했다.

두 번째 조언은 "스킨십은 망설이지 말고 과감하게 하라"였다. 키스를 할 듯 말 듯 고민하는 알렉스의 모습에 더해진 "스킨십도 타이밍입니다"라는 멘트와 송재림의 능글맞은 액션은 특유의 매력을 발산하며 여성들의 마음을 사로잡기에 충분했다.

끝으로 송재림은 "고백은 빙빙 돌리지 말고 돌직구로 하라"고 조언하며 "사랑하는 사람에게 마음을 전하고 싶다면 지금 당장 그 사람을 보러 가세요! 그리고 그 사람의 눈을 보고 직접 고백하세요!"라며 연애를 하고 싶은 모든 이들의 용기를 돋웠다.
영화 '러브, 로지'는 로지와 알렉스의 12년 간의 엇갈린 우정과 사랑을 담은 영화로 오는 12월10일 개봉된다.


lee1220@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