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울산과학대 ‘2014 UC 산학협력 주간’ 개최

재학생 학업·취업·창업능력을 한 눈에 확인

(울산=뉴스1) 김규신 기자 | 2014-11-23 17:12 송고
 
 
울산과학대학교(총장 허정석)는 24일부터 28일까지 재학생의 학업능력, 취업능력, 창업능력을 한 눈에 살펴볼 수 있는 ‘2014 UC 산학협력 주간’ 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산학협력 주간은 지난해 하루만 열렸던 UC 산학협력 페스티벌을 확대한 것이다.

    

이 대학이 수행 중인 교육부 지원 특성화 전문대학 육성사업 가운데 하나로 진행하는 각종 산학협력 활동을 총망라해 전시하거나 우수사례를 발표한다.

    

산학협력 주간을 5일로 확대하면서 행사를 산학협력 페스티벌과 잡(Job) 페스티벌로 구분했다.

    

산학협력 페스티벌은 캡스톤디자인 경진대회, 현장실습 우수사례 경진대회, 창업경진대회, 창업아이디어 공모전, 산학맞춤 기술인재대전, 총괄산학협력협의회 발족식 및 산학협력세미나, 산업체 인사 초청강연으로 구성했다.

    

잡 페스티벌은 자기소개서 콘테스트, 취업컨설팅으로 이뤄졌다.

    

산학협력 주간을 주관하는 이 대학 이행수 산학협력단장은 “전문대학의 설립 목적은 지역사회에 고급 기술 인력을 양성·배출하는 것”이라며 “우리 대학에서 개최하는 산학협력 주간은 예비고급 기술 인력을 선보이는 자리”라고 말했다.

    

이번 산학협력 주간의 개막식과 각종 경진대회 시상식은 행사 마지막 날인 28일 이 대학 동부캠퍼스 청운체육관에서 열린다.

    

주요 내빈으로 울산과학대학교 허정석 총장과 교직원을 비롯해 권명호 동구청장, 박철용 부산울산지방중소기업청 울산사무소장, 이일우 (사)울산벤처기업협회장 등 지역 기관 및 산업체 인사가 참석할 예정이다.

    




hor2012@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