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분당 서현역 스시앤스시 “계절 초밥으로 가을건강 챙기세요”

방어가 제철, 미식이 있는 스시앤스시 서현직영점 계절초밥 ‘눈길’

(서울=뉴스1) 이슈팀 장유성 기자 | 2014-11-03 15:20 송고 | 2014-11-03 17:38 최종수정
회전초밥전문점 '스시앤스시' 서현직영점 © News1

환절기가 되면서 입맛을 돋우는 제철 음식들이 인기를 끌고 있다. 계절마다 신선한 재료를 사용해 그 계절에 어울리는 맛을 느낄 수 있는 회전초밥이 대표적이다.

가을을 맞아 회전초밥으로 유명한 맛집들마다 항상 최상급 재료를 쓰고 가격대의 마지노선을 지켜가는 운영 노하우를 통해 누구나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초밥을 선보이고 있다.

분당서현역 맛집으로 소문난 초밥전문점 ‘스시앤스시’의 경우 월등한 맛과 서비스에 세련된 인테리어로 깔끔한 분위기를 더해 가족모임, 연인들의 데이트 코스, 회식 장소로 입소문을 탔다.

맛으로 명성이 알려진 것에는 그만한 노하우가 숨어 있는 법. 스시앤스시 측은 100여 가지 넘는 다양한 메뉴들을 최상급의 싱싱한 재료가 아니면 절대 손님들에게 선보이지 않는다는 철학을 고집하고 있다.

실제 100% 국내산 활어회를 사용하는가 하면 누구나 저렴하게 초밥을 맛 볼 수 있도록 점심 시간대는 저렴한 가격까지 선보이고 있다. 이에 점심 때는 연인들, 직장인들로 붐벼 줄을 서는 경우도 비일비재하다.
방어가 제철인 지금부터는 다양한 초밥 외에도 내년 2월까지는 자연산 방어회까지 맛볼 수 있다. 특히 이곳에서는 활 전복 초밥도 50% 할인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다. 또 연어, 광어 초밥도 20% 할인된 가격대로 내놓고 있어 합리적이라는 평가다.

스시앤스시 관계자는 "누구나 쉽게 들어와서 저렴하고 맛있는 초밥을 푸짐하게 먹고 갈수 있도록 합리적인 가격대를 고수하고 있다"며 "이곳을 찾는 방문객들이 음식을 먹으면서 마음까지 힐링되는 진정한 가을맛을 누리고 건강까지 챙기길 바란다"고 전했다.

더욱 자세한 사항은 블로그(http://blog.naver.com/hansfd2013)에서 확인하면 된다. 5만원 이상 주문 시 배달 가능하며, 배달 및 예약문의는 전화(031-696-1234)를 통해 하면 된다.




ebiz@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