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JTBC ‘히든싱어3’ 김태우, “god 멤버들 앞에선 멀쩡한 노래도 음 이탈”

(서울=뉴스1스포츠) 온라인뉴스팀 , 온라인뉴스팀 | 2014-11-01 10:35 송고

12년 만에 완전체로 컴백한 ‘국민 그룹’ god의 메인보컬 김태우가 JTBC ‘히든싱어3’에 11번 째 원조가수로 출연한다.

1일 방송되는 JTBC ‘히든싱어3-김태우 편’은 god 멤버들은 물론, god팬을 자처한 배우 공형진, 에이핑크(보미, 하영), AOA(초아, 설현, 찬미) 등이 출연해 god 콘서트 못지않은 열기 속에 진행됐다.

대한민국 대표 보컬리스트로 꼽히는 김태우의 출연에 이날 함께 한 게스트들은 “김태우의 목소리를 따라 할 수 있는 사람이 있을까”, “타고난 소리 통 자체가 달라서 걱정이다”라며 걱정과 기대감을 전했다. 그러나 정작 녹화가 시작되자 김태우는 계속된 음 이탈을 선보여 god 멤버는 물론 게스트들의 원성을 사는 굴욕을 받았다.

‘국민 그룹’ god의 메인보컬 김태우가 JTBC ‘히든싱어3’에 11번 째 원조가수로 출연한다. © News1스포츠 / JTBC 히든싱어 제공
‘국민 그룹’ god의 메인보컬 김태우가 JTBC ‘히든싱어3’에 11번 째 원조가수로 출연한다. © News1스포츠 / JTBC 히든싱어 제공
이에 김태우는 “15년 노래 인생 중 제일 쥐약인 사람이 박진영과 god 형들”이라고 밝히며, “멤버들이 앞에 있으니 더 긴장되고 무섭다”고 토로하며 변명을 끊임없이 쏟아내 웃음을 자아냈다.

소녀시대 태연에 이은 ‘히든싱어3’ 두 번째 그룹 소속 가수의 출연인 이번 방송에서 god 멤버들이 과연 ‘진짜 김태우 찾기’에 성공할 수 있을지는 이날 밤 11시에 방송된다.  




star@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