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슈퍼스타K6 김필 '바람이 분다' 또 최고점 '이대로 우승 굳히나'

(서울=뉴스1스포츠) 온라인뉴스팀 | 2014-11-01 08:19 송고

슈퍼스타K6 김필이 또 한 번 최고점을 받았다.

김필은 지난 달 31일 밤 11시 방송된 Mnet '슈퍼스타K6' TOP4 결정전에서 이소라의 '바람이 분다'를 불렀다.

김필은 "힘들었을 때 이 곡을 가장 많이 들었다"며 이소라의 '바람이 분다'를 선곡한 이유를 밝혔다. 이번 시즌에서 가장 두각을 나타내는 그는 이번 무대 역시 매력적으로 소화했다.

김필이 ´바람이 분다´로 최고점을 받았다. © tvN ´슈퍼스타K6´ 생방송 캡처
김필이 ´바람이 분다´로 최고점을 받았다. © tvN ´슈퍼스타K6´ 생방송 캡처

심사위원들은 김필의 실력을 칭찬하면서도 아쉬운 점도 지적했다. 윤종신은 "틀에서 벗어나지 않는 것 같다"고 했으며 김범수는 "독창적인 카리스마는 부족했다"고 했다. 하지만 대체적으로 여전히 좋은 무대였다는 평을 받았다.

김범수 92점, 윤종신 95점, 백지영 93점, 이승철 95점 등 김필은 총점 375점을 기록하며 이날 가장 높은 점수를 받았다.

슈퍼스타K6 김필 무대를 본 시청자들은 "슈퍼스타K6 김필, 이대로 우승인가", "슈퍼스타K6 김필, 오늘도 무대 좋았다", "슈퍼스타K6 김필, 우승 무난해 보이는 듯", "슈퍼스타K6 김필, 좀 더 강한 게 필요한 것 같기도 하다" 등 반응을 보였다.


star@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