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소나무, 네 번째 멤버 이름 공모전 개최 '작명 능력자들 모여라'

(서울=뉴스1스포츠) 박건욱 기자 | 2014-10-31 15:46 송고

신인 걸그룹 소나무(SONAMOO)가 베일에 싸인 네 번째 멤버를 대상으로 특별한 공모전을 개최한다.

31일 오전 소나무 공식 팬카페에는 파격적인 실루엣이 돋보이는 이미지와 한 편의 영상이 게재됐다.

사진 속 인물은 소나무의 네 번째 멤버로, 볼륨감 넘치는 바디라인과 우월한 각선미를 한껏 자랑하고 있다. 공모전의 주인공은 현재 스무살로, 동덕여자대학교 연극영화과에 재학 중인 유망주다.

걸그룹 소나무의 네 번째 멤버를 대상으로 특별한 공모전이 열린다.© TS엔터테인먼트
걸그룹 소나무의 네 번째 멤버를 대상으로 특별한 공모전이 열린다.© TS엔터테인먼트
데뷔 전임에도 수준급의 랩 메이킹 실력을 바탕으로 선보이는 자작랩 역시 대중들의 귀를 사로 잡고 있다. 낮은 목소리와 자신감 넘치는 플로우는 묵직한 드럼 비트와 조화를 이뤄 새로운 실력파 래퍼의 탄생을 예고했다.

이로써 소나무는 앞서 공개됐던 나현, 뉴썬(New Sun), 의진에 이어 자작랩을 공개한 ‘능력자’ 네 번째 멤버까지 공개됐다.

한편 소나무 네 번째 멤버 이름 공모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팬카페와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추후 발표를 통해 소정의 선물을 전달할 예정이다.




kun1112@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