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박명수, '무도' 레이싱 특집 사고차량 주인에 사과 안해 '태도논란'

(서울=뉴스1스포츠) 온라인뉴스팀 | 2014-10-31 15:33 송고

박명수가 태도 논란에 휩싸였다.

MBC 예능 프로그램 '무한도전' 스피드레이서 특집 촬영을 위해 박명수에게 차를 빌려줬던 차주는 지난 30일 자신의 블로그에 "'무한도전' 스피드레이서 뒷이야기, 박명수를 증오하며"라는 제목으로 글을 올렸다.

그는 "'무한도전-스피드레이서'는 모터스포츠에 대한 관심을 높인 의미있는 도전이었다. 그러나 저는 직접적으로 큰 피해를 보게 돼 좋지만은 않았다"고 운을 뗐다.

'무한도전' 박명수가 태도 논란에 휩싸였다. © MBC '무한도전' 방송 캡처
'무한도전' 박명수가 태도 논란에 휩싸였다. © MBC '무한도전' 방송 캡처
차주는 "'무한도전'은 연습기간 중 상당수의 차량을 코리아 스피드 페스티벌 주관사를 통해 대여했다. 저 역시 차를 총 세 차례 빌려준 바 있다"며 "그 차량을 박명수씨가 계속 운전했었는데 인제 스피디움을 달리던 중 큰 사고를 냈다. 당시 사고는 쾌 크게 났고 파손 부위가 상당했다"고 설명했다.

또 "문제는 차주인 제가 사고 사실을 즉시 통보받지 못했다. 차가 파손된 사실을 뒤늦게 알고 주최 측에 따지자 저 모르게 수리를 한 뒤 돌려주려고 했단다. 차량 수리는 2개월이 걸렸고 주최측으로부터 300만 원을 보상받았다"며 "사고가 난 뒤 '무한도전' 촬영 현장에 방문했는데 유재석씨가 '여기에 박명수가 사고낸 차의 주인분이 있다고 들었다'고 언급했다. 그런데 박명수는 사과는 커녕 절 보려고 조차 하지 않았다"고 박명수의 태도에 대해 불만을 토로했다.

끝으로 "카메라가 돌아갈 때는 그렇다 쳐도, 카메라가 꺼진 이후에도 직접 사과하러 오지 않았다. 박명수씨가 아닌 다른 분이 사고를 냈으면 어땠을까 싶기도 했다. 이후 박명수씨가 TV에 나올 때마다 채널을 돌리게 된다"며 불편한 심경을 내비쳤다.
이에 누리꾼들은 "박명수, 사과해야겠네", "박명수, 진짜라면 실망이다", "박명수, 어떻게 대처할까" 등 반응을 보였다.




star@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