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천이슬 소속사, 성형외과 협찬 소송 논란에 “노이즈마케팅…법적 대응”

(서울=뉴스1) 온라인팀 | 2014-10-31 14:29 송고
배우 천이슬 © News1
배우 천이슬 © News1

배우 천이슬(25)이 성형 협찬 관련 소송에 휘말린 가운데 소속사측이 공식 입장을 발표했다.

30일 한 매체의 보도에 따르면 서울 강남구 한 성형외과는 "천이슬이 성형수술 등을 협찬으로 한 대신 병원 홍보를 해주기로 한 약속을 이행하지 않았다"며 서울중앙지방법원에 천이슬을 상대로 약 3000만원대 진료비 청구 소송을 제기했다.

이에 천이슬의 소속사 초록뱀주나E&M 측은 "천이슬은 무명시절인 2012년 4월 '협찬으로 수술을 받게 해주겠다'는 전 소속사 대표의 말에 따라 한 성형외과에서 수술을 받았습니다. 당시 수술 대가나 조건에 대하여는 '병원'과 전 소속사 대표로부터 아무런 얘기도 듣지 못했습니다"고 밝혔다.

이어 "수술한 지 만 2년이 지난 2014년 5월말, '귀하는 당 병원과 홍보 모델로 계약하기로 약정하고 수술을 진행해 당 병원은 귀하로부터 수술비용을 전혀 청구하지 않았다. 그런데 귀하의 변심으로 인해 홍보모델 계약을 취소해 모델 계약으로 인한 계약금을 돌려받았으나 귀하의 수술에 들어간 비용에 대해서는 현재까지 받지 못하고 있다'라는 내용증명 한통을 받았습니다"고 덧붙였다.

더불어 초록뱀주나E&M 측은 "이것은 '노이즈 마케팅'의 일환"이라며 "단호하게 법적 책임을 물을 계획입니다"고 전했다.

천이슬 소송 소식에 누리꾼들은 "천이슬, 무슨 일이지", "천이슬, 어쩌다가", "천이슬, 잘 해결되길"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