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단독인터뷰]신정환 “무조건 제 잘못, 예비신부 욕하지 말아달라”

(서울=뉴스1스포츠) 박건욱 기자 | 2014-10-30 19:46 송고 | 2014-10-30 20:22 최종수정

12월 결혼을 발표한 가수 겸 방송인 신정환이 처음으로 입장을 밝혔다.

신정환은 30일 오후 “12월 20일에 결혼하는 것이 맞다”고 결혼을 직접 인정했다.

그는 이어 “절 욕하시는 것은 충분히 이해하고 백번이라도 드릴 말이 없다”며 “하지만 예비 신부와 그 가족들을 욕하지 말아주시길 간곡히 부탁드린다. 제 잘못으로 사랑하는 사람이 고통받는 모습을 볼 수 없다”고 덧붙였다. 

신정환은 마지막으로 “도를 넘는 악플러에 대해서는 강력한 조치를 취할 것”이라고 현재 자신의 입장을 전했다.

 

결혼 소식을 전한 신정환이 눈물로 입장과 심경을 밝혔다. © MBC
결혼 소식을 전한 신정환이 눈물로 입장과 심경을 밝혔다. © MBC

앞서 신정환 측 한 관계자는 이날 오전 “신정환이 12월 20일 서울 강남의 한 예식장에서 일반인 여성과 웨딩마치를 울린다”며 “최근 양가 부모님들과 상견례까지 마친 상황이다”며 “결혼 준비에 매진하고 있는 것으로 알고 있다”고 말했다.

이같은 소식에 대중들은 이들의 결혼을 축하의 뜻을 전하며 신정환의 변화된 모습을 기대한다고 밝혔다. 하지만 일부 누리꾼들의 도를 넘은 악플(악의적인 댓글)로 보는 이들의 눈살을 찌푸리게 했다. 이에 신정환이 직접 그에 대해 입장을 밝힌 것이다.

한편 신정환과 예비 신부는 한 모임에서 만나 연인 관계로 발전했으며 지난 8월 유럽 여행을 다니는 등 공개적인 데이트를 즐기며 사랑을 키워왔다.



kun1112@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