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국 > 전북

㈜운화 임직원, 급여 나눔으로 이웃사랑 실천

사랑의열매 전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 '직장인나눔캠페인' 동참

(전주=뉴스1) 박효익 기자 | 2014-10-28 13:48:54 송고

    

㈜운화 임직원들이 27일 직장인나눔캠페인 현판 전달식에서 사랑의열매 전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 이종성 회장과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사진제공=사랑의열매 전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 2014.10.28/뉴스1 © News1 박효익 기자

㈜운화(대표이사 진영우)의 임직원들이 사랑의열매 전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이종성)가 진행하는 ‘직장인나눔캠페인’에 동참하고 27일 현판 전달식을 가졌다.

    

㈜운화는 세계 최초 식물줄기세포(또별) 분리 배양 원천기술을 가진 기업이다.

    

㈜운화 식물줄기세포연구원 임원진은 사랑의열매와의 나눔협약을 통해 희망 직원들의 급여 일부를 사랑의열매에 기부하고, 조성된 기금으로 난치병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전북지역 아동들에게 체계적인 지원을 하기로 약속했다.

    

㈜운화는 기존에도 자체 후원회인 별아이후원회를 통해 생산물품인 ‘또별’ 나눔 활동도 지속적으로 해 왔다.

    

진영우 대표는 “직원들과 함께 나눔운동에 동참하게 돼 기쁘다”며 “직원들의 작은 나눔이 난치병으로 고통받고 있는 아이들에게 큰 힘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사랑의열매는 전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는 ‘세상에서 가장 값진 월급봉투, 세상을 따뜻하게 만드는 작은 실천’을 슬로건으로 직장인나눔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전라북도 지역 저소득가정의 지원을 위해 각 직장에서 직원들의 급여 일부를 정기적으로 기부하는 캠페인이다.

    

전주시와 전주시의회, 전주시시설관리공단 직원들도 이 캠페인에 참여하고 있다.

    




박효익 기자(whicks@)


▶ 매일 업데이트 최신 만화 100% 무료

▶ 4억원대로 6층건물을 산다! 월 500만원씩 평생..

오늘의 핫이슈

오늘의 주요뉴스

임종룡 "4차 산업혁명 시대…핀테크 적극 육성"
[미래포럼2016]"AI가 생활지도 바꿀 것"…로보어드바이저·빅데이터 규제개선 추진
임종룡 금융위원장은 25일 '한국미래포럼 2016'에 참석해 "미래의 거대한 파괴적 변화를 예고하는 제4…
법정관리 임박 STX조선…회생절차 ···
중톱
2013년 4월부터 채권단의 공동관리를 받고 있는 STX조선해양이 법정관리(기…
삼성전자 "화웨이 소송건, 검토 후···
중톱
삼성전자가 중국 화웨이가 4세대(4G) 이동통신 표준 관련 특허 침해 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