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인가가요' 강타, 그룹 S 컴백 소감 "11년 간의 아쉬움, 기쁨으로"

(서울=뉴스1스포츠) 이경남 기자 | 2014-10-26 14:46 송고

강타가 프로젝트 그룹 S로 컴백한 소감을 전했다.

26일 오후 2시35분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서 강타는 11년 만에 컴백한 소감을 묻자 "11년 간의 아쉬움이 기쁨으로 바뀌었다"고 행복한 마음을 드러냈다.

이어 그룹 S 멤버 강타, 신혜성, 이지훈은 여성들을 위한 세레나데를 들려달라는 MC의 요청에 한동준의 환상의 하모니로 선보여 안방 여심을 흔들었다.

강타가 프로젝트 그룹 S로 11년 만에 컴백한 소감을 전했다. © SBS '인기가요' 화면 캡처
강타가 프로젝트 그룹 S로 11년 만에 컴백한 소감을 전했다. © SBS '인기가요' 화면 캡처

S의 타이틀곡 '하고 싶은 거 다'로 무대에 오른 S는 가을 날씨와 잘 어울리는 감성 넘치는 발라드곡으로 오랫동안 기다려온 팬들을 위한 무대를 꾸몄다. 멤버들의 개성 넘치는 매력적인 보이스가 무대를 가득 채웠다.

이날 방송에는 11년 만에 프로젝트 그룹 S 앨범으로 컴백한 강타, 신혜성, 이지훈의 '하고 싶은 거 다' 무대를 비롯해 슈퍼주니어, 에픽하이, 비스트, 송지은, S, 빅스, 레이나, 비투비, 보이프렌드, 밍스, 방탄소년단, 딸기우유, 알맹, 남영주, 대국남아, 비아이지, 퍼펄즈 등이 출연해 풍성한 무대를 꾸몄다.




lee1220@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