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 산업 >

SK플래닛, 에버랜드 할로윈 축제 시럽 BLE 쿠폰 서비스

(서울=뉴스1) 박창욱 기자 | 2014-10-26 12:08 송고
© News1
© News1

SK플래닛(사장 서진우)은 자사의 통합 커머스 플랫폼인 ‘시럽(Syrup)’의 저전력 블루투스(BLE) 쿠폰 서비스를 에버랜드 ‘할로윈 & 호러 나이츠’ 축제 기간 동안 제공한다고 26일 밝혔다.
SK플래닛은 에버랜드에 테마별로 4개의 BLE존을 구축하고 입장객의 스마트폰으로 다양한 혜택 및 할인을 담은 '할로윈 & 호러 나이츠' 쿠폰 8종 및 위치별 각종 이벤트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입장객은 앱마켓(T스토어, 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에서 ‘시럽(Syrup)’ 앱을 스마트폰에 내려받으면 따로 안내책자나 쿠폰북을 챙기지 않고도 애버랜드의 다양한 테마별 공원을 이용하면서 함께 제공되는 다양한 혜택과 현장 이벤트 정보들을 빼놓지 않고 받을 수 있어 더욱 즐겁고 알뜰한 레저생활을 즐길 수 있게 되었다.

다음달 2일까지 열리는 에버랜드 대표 축제 '할로윈 & 호러 나이츠'는 ‘호러클럽 위드 워킹데드, 좀비 T 라이드, 호러 메이즈’ 등 할로윈 관련 다양한 공포 체험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한편 SK플래닛은 지난 8월 초, 경기도 성남시 판교테크노밸리에 위치한 복합 쇼핑몰인 ‘아브뉴프랑’을 시작으로, 10월 현대백화점 신촌점 유플렉스와 신촌 연세로 인근 매장에서 시럽을 통한 BLE 쇼핑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식음료, 유통, 뷰티 등 다양한 업종으로의 제휴확대를 진행 중이다.



cup@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