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딸기우유, 무대 찾아준 팬들에게 '찜닭제공'…색다른 행보

(서울=뉴스1스포츠) 온라인뉴스팀 | 2014-10-25 11:26 송고
딸기우유(초아, 웨이)가 팬들에게 찜닭을 쏘는 특별한 팬미팅을 가졌다.

딸기우유는 지난 24일 진행된 KBS 2TV ‘뮤직뱅크’ 무대를 성공적으로 마친 뒤 여의도에 위치한 한 찜닭집에서 자신들을 응원하기 위해 방청 온 팬들에게 회식 자리를 마련했다.

이날 딸기우유는 팬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 함께 식사를 하며 진솔하고 유쾌한 대화를 주고받는 등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특히 ‘뮤직뱅크’ 방송이 끝날 때쯤에야 회식 자리가 마련돼 있다는 소식을 접한 팬들은 놀라움과 기쁨을 감추지 못했다는 후문이다.

초아와 웨이는 이 자리에서 “음악방송이 있을 때마다 응원하러 멀리서 와주시는 팬 분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 조금이나마 보답하고자 깜짝 이벤트로 이번 식사 자리를 회사 측에 제안해 마련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팬 여러분의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노력할테니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고 소감을 전했다.

딸기우유는 지난 15일 첫 번째 미니앨범을 발표하고 타이틀곡 ‘OK’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25일에는 SBS ‘인기가요’에 출연할 예정이다.

딸기우유 초아와 웨이가 뮤직뱅크 무대를 찾아준 팬들에게 찜닭을 쐈다. © News1 스포츠 / 크롬 엔터테인먼트 제공
딸기우유 초아와 웨이가 뮤직뱅크 무대를 찾아준 팬들에게 찜닭을 쐈다. © News1 스포츠 / 크롬 엔터테인먼트 제공



star@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