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리얼 스타 육성 연애 게임 '스타 프로젝트 for Kakao' 사전 예약 이벤트

(뉴스1스포츠) 온라인뉴스팀 | 2014-10-24 17:21 송고 | 2014-10-24 17:27 최종수정
리얼 스타 육성 연애 게임인 ‘스타 프로젝트’가 ‘스타 프로젝트 for Kako'가 출시를 앞두고 사전 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타 프로젝트’는 유저가 연예기획사의 매니저 겸 사장이 돼 연예인 지망생을 최고의 스타로 육성하는 게임이다.
비비빅닷컴, 네이트, 네이버 등 포털 사이트에 서비스되면서 누적 회원 200만명을 보유하고 있으며, 국내 최초 게임 캐릭터송 음반 발매, 팬미팅, 콘서트, 일러스트 카페 행사 개최, 카카오 페이지 웹소설 서비스 등 게임 외에도 다양한 온오프라인 콘텐츠들을 제공해 왔다.

스타 프로젝트 for Kakao가 사전 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 © News1 스포츠 / 아툰즈 제공
스타 프로젝트 for Kakao가 사전 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 © News1 스포츠 / 아툰즈 제공

서비스를 제공하는 아툰즈는 카카오톡으로 범위를 넓혀 ‘스타 프로젝트 for Kakao’를 런칭한다.

각기 다른 매력을 가진 5명의 스타 지망생 캐릭터의 육성이 가능하며 각 스타의 방에서 출연, 레슨, 데이트 메뉴를 실행하여 레벨 및 커리어를 관리할 수 있다.
또한 ‘스타 프로젝트 for Kakao’ 런칭을 기념해 업데이트로 등장할 캐릭터의 모델을 찾는 ‘스타 프로젝트 오디션’을 진행 중이다.

‘스타 프로젝트 오디션’에서 최종 선발된 가수와 작곡가는 각각 게임 캐릭터 및 게임 OST 등으로 참여할 예정이다. 게임 팬 뿐 아니라 스타를 목표로 삼는 실제 스타 지망생들 사이에서도 이슈가 되고 있다. 21일 마감한 오디션에는 200여명이 신청해 오는 11월1일 예선을 실시한다.

24일부터 진행되는 이번 사전 등록 이벤트에서는 참여 이용자 전원에게 50스타캐시와 카카오게임 사전등록 한정 의상 ‘새내기 K점퍼’ 아이템 5종 등 1만원 상당의 게임 아이템을 지급한다.

또한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 및 ‘스타 프로젝트 for Kakao’의 매니저 캐릭터가 등장해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공감 100% 뭔가 특이한 교복 소녀의 개그 충만한 일상?!’ 카카오톡 스티콘이 증정된다.

사전 등록 이벤트는 http://goo.gl/qPHlls 에서 진행되고 있다.


star@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