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 사회 >

웨딩시즌 몸매관리비법, 가슴마사지 가슴크림 ‘두달크림’ 인기

(서울=뉴스1Biz) 이동욱 기자 | 2014-10-24 15:43 송고
© News1
© News1


웨딩시즌인 가을이 시작되자 결혼을 앞둔 예비 신부들 사이에 가슴 탄력을 키워주고 사이즈 증대에 효과가 좋다는 연예인 지망생들의 ‘두달크림’이 화제가 되고 있다.
웨딩드레스를 입어야 하는 예비신부들의 가슴 라인을 아름답게 만들어줄 수 있는 가슴크림으로 각광 받고 있는 것이다. 또한 결혼식에 참석하기 위해 들러리 드레스를 고르는 신부 친구들 사이에서도 가슴커지는맛사지, 가슴커지는방법 등에 대한 관심이 지속적으로 높아지면서 ‘두달크림’ 가슴크림을 구입하는 이들이 늘고 있는 것으로 알려진다.

이제 여성들에게 있어 가슴의 크기는 자존심을 나타내는 부위일 정도로 반드시 관리가 필요한 시대가 됐다. 이에 따라 연예인 지망생들 사이에서 몸매 관리 비법으로 꼽히는 가슴크림인 ‘두달크림’은 일반인들 사이에서도 높은 관심의 대상이 되고 있다.

두달크림은 여기에 평소 작은 가슴, 빈약한 가슴, 처진 가슴, 벌어진 가슴 등 다양한 가슴콤플렉스가 있는 여성들에게 가슴 볼륨을 키우고 가슴골 등 탄력을 키워주어 볼륨감 있는 사이즈를 만들어주는 가슴크림이다.

실제 이름은 ‘이브크림’이라 불리며, 데뷔를 앞둔 연예인 지망생들 사이에서 비밀리에 사용된다고 알려졌다. 가슴 사이즈를 키우는 방법으로 효과가 높다고 알려져 있으며, 마치 가슴확대성형수술을 받은 것처럼 풍만하고 탄력적인 가슴 볼륨감을 가질 수 있다는 후기들이 많은 편이다.
업체 관계자는 “이브크림은 지방증식 기능이 탁월한 보르피린 성분이 함유되어 있고, 푸에라리라 등이 들어가 가슴을 탄력 있고 풍만하게 만들어 주는 기능성 마사지크림”이라고 설명하며, “가슴확대수술, 가슴성형수술 등을 받지 않고도 수술 없이 가슴 커지는 방법, 가슴확대크림효과가 뛰어나 가슴 크게 하는 방법, 가슴커지는 맛사지 방법 등으로 활용할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이브크림은 가슴확대크림효과 외에도 가슴탄력크림효과, 가슴마사지크림효과, 가슴 커지는 크림효과, 처진 가슴 키우는 크림효과 등이 뛰어난 제품이며, 수술 없이 가슴확대마사지크림효과, 몸매관리, 가슴관리, 피부미백, 주름개선효과, 가슴탄력효과를 기대할 수 있으며, 가슴확대기구인 애플업C/D 제품과 먹는 캡슐 이브업, 엉덩이크림 이브힙크림 등을 동시에 사용하면 효과적인 가을철 몸매관리 비법이 될 수 있다. 제품 구입은 가슴크림전용쇼핑몰(www.evecream.co.kr)에서 가능하다.


leemail@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