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송경서, 초보 골퍼 위한 무료 공개 레슨 실시

(뉴스1스포츠) 온라인뉴스팀 | 2014-10-23 16:49 송고 | 2014-10-23 16:54 최종수정
J골프 ‘라이브레슨70’의 진행자 프로골퍼 송경서가 초보들을 위한 무료 레슨을 실시한다.
초보 골퍼를 위한 골프 커뮤니티 포털 ‘골프야 놀자’는 오는 29일 오후 7시30분, 캘러웨이 스크린 골프센터 논현본점에서 송경서가 ‘골프 초보를 위한 무료 골프레슨’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개 레슨에선 많은 초보 골퍼들의 문제점인 잘못된 그립과 어드레스를 바로 잡을 수 있도록 초점을 맞춘다.

프로골퍼 송경서가 초보들을 위한 무료 레슨을 실시한다. © News1 골프야 놀자 제공
프로골퍼 송경서가 초보들을 위한 무료 레슨을 실시한다. © News1 골프야 놀자 제공

송경서는 “골프 초보들이 그립과 어드레스를 무시하고 드라이버샷만 연습하는 경향이 있는데 이는 옳지 않다”며 “제대로 된 스윙이 나오기 위해서는 그립과 어드레스를 완벽하게 배워야 한다”고 말했다.

프로 골퍼들의 코치로서 왕성한 활동 중인 송 프로는 강의 이외에도 일대일 원포인트 레슨을 통해 초보 골퍼들이 가장 궁금해하고 배우고 싶어하는 점들을 알려준다.
레슨을 받아도 쉽사리 실력이 늘지 않았던 골프 초보들에게 가장 필요한 사항을 짚어줌으로써 실력 향상에 큰 효과가 기대된다.

레슨 참가 신청은 골프야 놀자 홈페이지(http://www.golfyanolja.com/)에서 할 수 있다. 무료로 진행하는 공개 레슨인 만큼 소수만을 모집하기에 조기 마감이 예상된다.


sport@news1.kr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