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보송보송 밤기저귀에 주목, 조이로이 기저귀

(서울=뉴스1Biz) 오경진 기자 | 2014-10-23 13:26 송고
© News1


프리미엄 기저귀의 기준 ‘조이로이’, 흡수력을 더욱 보강한 밤기저귀로 재탄생!
영광상사(대표이사 이상현)는 오랫동안 국내기저귀의 판매와 기저귀에 대한 연구 노하우를 바탕으로 우리나라 아기와 엄마가 원하는 프리미엄 기저귀 ‘조이로이’를 론칭하여 꾸준한 사랑을 받아오고 있다.

세계 대기업 유명브랜드에도 뒤지지 않는 우수한 품질을 기반으로 매력적인 가격까지 더해 아기용 기저귀 시장의 새로운 기준을 마련해 가고 있는 중이다.

특히 최근 오픈마켓(지마켓, 옥션, 11번가)는 물론 소셜커머스 위메프에 입점한 조이로이는 기존 프리미엄 이미지에 보다 공격적인 마케팅으로 더욱 많은 소비자들에게 어필하고 있다.

파격적인 가격세일은 물론 다양한 사은품으로 엄마들에게 호응을 받았던 조이로이기저귀는 최근 한 팩에 한 팩을 사은품으로 더 주는 1+1 증정행사를 통해 보다 많은 엄마들에게 호응을 이끌어내고 있으며, 육아에 지친 엄마들에게 ‘간식비를 쏜다’라는 취지로 기저귀 구매 후 상품문의게시판에 기저귀에 대한 응원글 또는 후기를 올렸을 때 1주일 동안 5명씩을 추첨, 롯데리아 불고기버거세트를 기프티콘으로 발송하고 있어 더욱 호응이 뜨겁다.
또한 조이로이는 현재 팬티형기저귀만을 출시, 판매하고 있으나 11월 중에 새롭게 밴드형 조이로이기저귀를 론칭할 예정이다.

팬티형에서 밤기저귀로 입소문을 낸 것처럼, 밴드형도 흡수력에 가장 중점을 두어 개발했으며 불가리아산 로즈워터를 첨가하여 지친 아기 엉덩이 피부에 활력을 채워주어 엉덩이 진무름과 기저귀 발진에 긍정적인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


ohzin@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