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더 지니어스 신아영, 이런 과거가? 가슴+허벅지 드러낸 채 운동장서…

(서울=뉴스1스포츠) 온라인뉴스팀 | 2014-10-23 08:55 송고 | 2014-10-23 09:25 최종수정

신아영 아나운서의 과거 사진에 누리꾼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신아영은 지난 22일 방송된 tvN '더 지니어스: 블랙 가넷'(이하 더지니어스3)에서 네 번째 메인매치 검과 방패 게임에 참여했다.

이날 메인매치로 '창과 방패' 게임이 진행됐다. 팀별로 주어진 무기를 이용해 상대편 리더를 먼저 제거하는 팀이 승리하는 방식이다.

더 지니어스 신아영 아나운서의 과거 사진에 누리꾼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 맥심 코리아 유튜브 영상 캡처
더 지니어스 신아영 아나운서의 과거 사진에 누리꾼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 맥심 코리아 유튜브 영상 캡처
플레이어들이 양팀으로 나뉘고 마지막으로 하버드대 출신 아나운서 신아영과 가수 김정훈이 남았다.

신아영은 하버드대학교에서 역사학을 전공했고 영어 스페인어 독일어를 자유롭게 구사하는 인재다. 하버드 재학시절에 세계 5대 은행 중 하나인 스코틀랜드 왕립은행(Royal Bank of Scotland)인턴을 수료한 인재로 알려졌다.

또한 지난 6월 남성지 맥심(MAXIM) 표지에서 볼륨 몸매를 과시하는가 하면 커버 영상에서 흰티와 핫팬츠 차림으로 섹시한 분위기를 연출해 화제를 모았다.

누리꾼들은 "신아영 다 가졌네", "신아영 머리도 몸매도 예술이다", "신아영 최종 우승할까" 등의 반응을 보였다.


star@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