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이윤창 김진 웹툰 통해 공개연애 선언? '작품 속 캐릭터 딱이네'

(서울=뉴스1스포츠) 온라인뉴스팀 | 2014-10-22 01:52 송고 | 2014-10-22 01:53 최종수정

웹툰 작가 이윤창과 김진이 열애를 암시해 누리꾼들의 관심을 집중시켰다.

22일 자정 웹툰 작가 김진은 웹툰 '오늘 밤은 어둠이 무서워요' 9화를 통해 '타임인조선', '2013 전설의 고향' 등으로 유명한 이윤창 작가의 첫인상 등을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김진 작가가 현재 연재 중인 '오늘 밤은 어둠이 무서워요'는 뜻하지 않은 시기, 어쩌다 시작된 그녀의 자취생활과 연애 이야기를 담은 작품이다.

웹툰 작가 이윤창과 김진이 연재 중인 웹툰을 통해 열애를 암시했다. © 웹툰 캡처
웹툰 작가 이윤창과 김진이 연재 중인 웹툰을 통해 열애를 암시했다. © 웹툰 캡처
특히 7화까지 독립생활의 모습을 주로 담았던 그는 지난 8화를 통해 열애 중임을 암시했으며 이어 9화에는 이윤창 작가를 등장시켜 독자들의 비상한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에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는 자신들의 이름이 오르자 김진은 자신의 트위터에 "어머나 실검 1위"라는 짧은 글과 함께 이윤창 작가의 이름이 담긴 캡처 사진을 게재했다.

누리꾼들은 "이윤창 김진, 부인하지 않는 걸 보니 연애 맞구만", "이윤창 김진 부럽다", "이윤창 김진 웹툰으로 열애 공개라니 멋지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star@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