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에픽하이 음원차트 1위·김지수 검색어 장악 'YG 경사났네'

(서울=뉴스1스포츠) 온라인뉴스팀 | 2014-10-21 21:52 송고 | 2014-10-21 21:53 최종수정

에픽하이가 아이튠즈 차트를 장악했다.

21일 0시 공개된 에픽하이의 정규 8집 '신발장'은 아이튠즈 7개국 1위를 차지하며 한국을 넘어 해외에서도 뜨거운 인기를 실감케 했다.

아이튠즈 앨범차트에 따르면 '신발장'은 홍콩,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부르나이, 대만, 베트남 등 7개국에서 1위를 차지했고 특히 특히 미국에서는 32위에 오르는 등 높은 성적을 기록했다. 또 미국 아이튠즈 '힙합 알앤비 차트’에서는 7위, 캐나다 '힙합 알앤비 차트'에서는 2위를 기록하며 눈길을 모았다.

에픽하이 정규 8집 ´신발장´이 음원차트를 석권하고 있다 © YG엔터테인먼트
에픽하이 정규 8집 ´신발장´이 음원차트를 석권하고 있다 © YG엔터테인먼트

에픽하이의 정규 8집은 공개되자마자 국내 음원 사이트 실시간 차트 1위는 물론 앨범 전 곡이 차트 줄세우기를 기록했다.

더불어 에픽하이의 '헤픈엔딩', '스포일러' 뮤직비디오에서 김지수도 화제다. 그는 청순하고 사랑스러운 외모로 관심을 받으며 포털사이트 검색어 상위권을 지키고 있다. 김지수는 1995년생으로 YG에서 오랜 기간 연습생 생활을 해왔으며 걸그룹 멤버로 데뷔를 앞두고 있다.

누리꾼들은 "에픽하이 김지수, YG 경사났네", "에픽하이 김지수, 윈윈이다", "에픽하이 이번 앨범 완전 대박" 등의 반응을 보였다.



star@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