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YG 걸그룹 김지수, 에픽하이 뮤비 등장해 청순 외모로 ‘시선 집중’

(서울=뉴스1) 온라인팀 기자 | 2014-10-21 14:15 송고
© YG엔터테인먼트 제공
© YG엔터테인먼트 제공

에픽하이 뮤직비디오에 출연한 YG 새 걸그룹 김지수가 화제다.

YG엔터테인먼트가 선보일 새 걸그룹 멤버 김지수가 에픽하이의 '스포일러'와 '헤픈엔딩' 뮤직비디오에 출연했다.

김지수 21일 0시 공개된 에픽하이의 정규 8집 '신발장' 타이틀곡인 '스포일러'와 '헤픈엔딩' 뮤직비디오를 통해 청순하면서도 귀여운 외모를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스포일러'는 연인이 더 이상 사랑하지 않는다고 느껴지는 순간들이 마치 영화의 끝을 알리는 스포일러라는 참신한 비유와 서정적인 멜로디의 후렴구가 가을 날씨와 어우러져 감성을 자극하는 곡이다. 현재 음원차트 1위를 점령하고 있는 '헤픈엔딩'은 롤러코스터 조원선의 무심한 듯 쓸쓸한 목소리와 꾸밈 없는 가사로 잦은 이별을 겪는 이들을 위로하는 노래다.

두 곡 모두 영화에 빗댄 가사가 특징이다. 뮤직비디오 역시 마치 한 편의 영화처럼 사랑하는 연인들의 이별이야기를 담고 있다.

김지수는 뮤직비디오에서 때로는 사랑에 빠진 아름다운 여성의 모습을 보여주는가 하면 이별을 예감하고 슬픔에 빠진 눈물연기를 선보이며 누리꾼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YG 새 걸그룹 김지수를 접한 누리꾼들은 "YG 걸그룹 김지수, 오 예쁘다", "YG 걸그룹 김지수, 언제 데뷔하려나?", "YG 걸그룹 김지수, 실력 궁금하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js753@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