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여자야 줄기세포 가슴크림, FDA 정식 등록

(서울=뉴스1Biz) 오경진 기자 | 2014-10-13 09:45 송고
© News1


여자야 코스메틱에서 최초 출시한 줄기세포 가슴크림 Breast Essence 2(브레스트 에센스2)가 세계적으로 공신력 있는 미국식약청 FDA의 정식 인증을 받아 화제가 되고 있다.

2009년부터 운영되고 있는 가슴크림 전문 쇼핑몰 여자야가 duns number(국제사업자등록증) 획득 및 FDA 정식 인증을 받게 된 까닭은 현재 쇼핑몰에서 독점판매 중인 ‘줄기세포 가슴크림’의 영향이다.

브레스트 에센스2는 가슴지방세포 성장효과를 나타내는 식물성 줄기세포 배양액 기반의 가슴마사지 크림으로서 프랑스 세더마社에서 수입한 보르피린과 콩, 궁궁이, 승마, 석류, 붉은 토끼풀, 호장, 갈근, 푸에라리아 등 8종 식물성 여성호르몬의 에스트로겐을 복합해 제조했다.

줄기세포를 이용한 피부 조직재생관련 기술은 가슴탄력 크림으로서의 적용 가능성이 매우 높은 기술분야 중 하나로서, 산삼 줄기세포 배양액은 분화능력이 입증된 식물 줄기세포로, 피부세포 재생촉진 화장품 소재에 해당한다. 또한 줄기세포 압착추출원액을 주성분으로 하며 성장인자들을 다량 함유하고 있고, 활성성분의 파괴가 없다. 따라서 지속적으로 바를 경우 사이즈나 볼륨감, 탄력 증대에 효과적이다.

여자야 가슴확대 크림은 기능성화장품으로 구분되는 이중기능성 고시원료인 주름개선 효과와 미백 효과도 있으며, 가슴 외 엉덩이, 손등, 눈 밑, 마른 볼, 눈가, 이마에 바를 경우 사이즈나 볼륨감, 탄력 증대에 도움이 된다. 또한 여자야 에센스는 한국화학시험연구소에서 납, 비소, 수은 3가지 성분에 대한 중금속 미검출 테스트를 거쳤다.

현재 여자야 코스메틱은 줄기세포 가슴크림을 독점판매중인 쇼핑몰(www.yeojaya.co.kr) 외 소비자들과의 소통과 제품 소개, 구입 전 사용후기를 볼 수 있도록 블로그를 동시에 운영하고 있다.


ohzin@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