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 전국 > 강원

강원지역 대학-기업, '산학협력 활성화' 간담회

(춘천시=뉴스1) 황준 기자 | 2014-10-08 15:47 송고 | 2014-10-08 15:49 최종수정

 강원대학교는 7일 도내 대학과 기업 간 네트워크 구축을 위해 산학협력 활성화 간담회를 진행했다고 8일 밝혔다. (사진제공=강원대) 2014.10.4/뉴스1 © News1 황준 기자


강원대학교는 7일 도내 대학과 기업 간 네트워크 구축을 위해 산학협력 활성화 간담회를 진행했다고 8일 밝혔다.

 

강원대 산학협력단이 주최하고 교육부가 주관한 이날 간담회에는 ▲강원대 ▲강릉원주대 ▲경동대 ▲상지대 ▲한라대 ▲한림대의 협력단장들과 (주)한일T&C 유제황 대표를 비롯한 도내 12개의 중소기업 대표, 중소기업중앙회 박승균 강원지역회장 등이 참석했다.

이들은 산학협력 활성화를 위한 네트워크 구축 및 정보공유와 신뢰형성 위한 다양한 의제들을 논의했다.

 
이날 간담회에서 강원대 고인영 산학협력단장은 대학의 기술이전 및 공동연구를 통해 창업 10년만에 연 매출액 500억원을 기록한 벤처기업의 사례를 설명하며 “이런 우수사례를 모델삼아 강원지역의 중소기업과 상생할 수 있는 방안을 모색하겠다”고 밝혔다.




hjfpahs@


▶ 놓치면 후회! 최신 무료만화 보기 / 2017년 나의 운세 보기

오늘의 핫이슈

오늘의 주요뉴스

우병우, 5시간 날선 영장심사…禹 혐의 끝내 부인
검사 출신 법리 밝아, 치열한 다툼 벌여…구속 여부 늦은밤 또는 자정 넘길듯
국정농단을 묵인·방조한 혐의 등으로 구속영장이 청구된 우병우 전 청와대 민정수석(50·사법연…
특검 "정유라 송환 예측 불가" 조···
중톱
박근혜·최순실 국정농단 의혹사건을 수사 중인 박영수 특별검사팀이 '비선…
朴 결단만 남은 헌재 출석…내일 밝···
중톱
박근혜 대통령이 헌법재판소 최종 변론 기일에 출석해 사실상 최후 소명에 …

      탭 만화 영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