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타일러권, 제시카에 메시지 "진실은 언젠가 모두가 알게 될 것"

(서울=뉴스1스포츠) 명희숙 기자 | 2014-10-01 08:53 송고 | 2014-10-01 09:24 최종수정

타일러권이 제시카에게 의미심장한 메시지를 남겼다.

타일러권은 1일 자신의 웨이보(중국판 트위터)에 "한숨 나온다. 우리가 곧 결혼 할 것이라는 추측에 대해 다시 한 번 말하겠다. 나는 올해든 내년이든 아직 결혼할 계획이 없다"는 글을 게재했다.

그는 이어 제시카에게 "진실은 언젠가 모두가 알게 될거다. 우리가 모든 걸 되찾을 수 있을 거다"고 메시지를 보냈다.

타일러권이 1일 자신의 웨이보를 통해 여자친구 제시카를 향한 메시지를 남겼다.© 타일러권 웨이보
타일러권이 1일 자신의 웨이보를 통해 여자친구 제시카를 향한 메시지를 남겼다.© 타일러권 웨이보

앞서 제시카가 자신의 웨이보에 SM과 소녀시대 멤버들로부터 퇴출 당했다는 뉘앙스의 글을 올려 세간의 이슈가 됐다.

소녀시대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이에 대해 "올봄 제시카가 본인의 개인적인 사정으로 당사에 앞으로 한 장의 앨범 활동을 끝으로 팀 활동을 중단하겠다고 알려왔다"며 제시카가 탈퇴 의사를 밝혔다고 설명했다.

SM 측은 "정확한 조율이 부족한 상황에서 제시카가 패션 관련 사업을 시작하게 되면서, 도저히 팀을 유지할 수 없는 상황에 이르게 됐다"고 제시카의 패션 사업을 활동 중단 원인으로 꼽으며 제시카의 소녀시대 탈퇴를 인정했다.



reddgreen35@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