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장경희 결혼, 개그우먼 맞나? 볼륨감 넘치는 몸매에 각선미까지…

(서울=뉴스1스포츠) 온라인뉴스팀 | 2014-09-29 21:46 송고

장경희 결혼이 화제다.

개그우먼 출신 방송인 장경희는 오는 10월4일 서울 삼성동에 위치한 벨라지움 컨벤션 그랜드 볼룸홀에서 세 살 연상 사업가와 결혼한다.

장경희는 지난 2003년 SBS 개그 콘테스트 대상을 차지하며 SBS 공채 7기 개그맨으로 데뷔했다. SBS 개그 프로그램인 '웃찾사'에서도 활동한 그는 현재는 쇼호스트로 활동 중이다. 이와 함께 SBS '좋은 아침' 고정 패널로 출연하고 있다.

개그우먼 출신 장경희가 오는 10월4일 세 살 연상 사업가와 결혼한다. © News1
개그우먼 출신 장경희가 오는 10월4일 세 살 연상 사업가와 결혼한다. © News1

이에 앞서 공개된 웨딩사진 속 장경희는 여배우라고 해도 믿을만한 미모를 뽐내고 있다. 그는 볼륨감 넘치는 몸매는 물론 미니 웨딩드레스로 각선미를 과시하고 있다.

장경희 결혼식 사회는 '웃찾사' 선배 개그맨인 김늘메가 맡으며 축가는 뮤지컬 배우 조진아가 부른다. 축사는 배우 최정원, 서영희 등이 맡았다. 장경희의 동국대 연극학과 동기 연예인들도 대거 참여할 예정이다.

장경희와 예비신랑은 올해 1월 지인의 소개로 만났다. 예비신랑은 준수한 외모와 자상하고 따뜻한 성격의 소유자로 장경희의 방송 활동을 적극적으로 지원하고 응원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star@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