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매직아이’ 2PM 우영 “등산복 입고 공항 갔다가 박진영한테 지적당해”

(서울=뉴스1) 온라인팀 기자 | 2014-09-24 09:23 송고 | 2014-09-24 09:24 최종수정
© SBS ‘매직아이’ 방송 화면 캡처
© SBS ‘매직아이’ 방송 화면 캡처

2PM 우영이 공항 패션 때문에 소속사 대표 박진영에게 지적을 당했다고 고백했다.

지난 23일 오후 11시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매직아이'에서는 '남자의 허세'를 주제로 오상진, 노민우, 김예원, 2PM 택연, 우영이 출연했다.

이날 연예인들의 허세에 대해 이야기 나누던 중, 우영은 "정말 편하게 입고 공항에 간 적 있어 박진영에게 혼난 적 있다"고 말해 시선을 집중시켰다.

그는 "정말 신경을 안 썼다. 등산복이었는데, 양면이었다. 욕을 안 먹을 줄 알았다. 그런데 '왜 저러냐'는 소리를 들었다"고 당시를 회상했다.

이에 택연은 "(박진영은) 아이돌의 공항 패션은 많은 사람들이 보는데 편하게 입고 가는 건 예의가 아니라고 생각한다"고 덧붙이며 자신은 박진영이 포기한 수준이라고 털어놔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이날 택연은 "직업 때문에 몸을 만드는 경우는 어쩔 수 없지만 보여주기식 근육 만들기는 허세 같다"고 자신의 소신을 밝혀 눈길을 끌었다.
'매직아이' 2PM 출연에 누리꾼들은 "매직아이 2PM, 등산복 괜찮은데 지적 받았구나", "매직아이 2PM, 우영 완전 호감", "매직아이 2PM, 아이돌이라 공항 갈 땐 엄청 신경 쓸 듯" 등의 반응을 보였다.




js753@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