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한효주 이병헌 광고 퇴출 서명 운동…이유는?

(서울=뉴스1스포츠) 온라인뉴스팀 기자 | 2014-09-23 17:24 송고

한효주 이병헌의 광고 퇴출 서명 운동이 가열되고 있다.

최근 포털 사이트 다음 아고라 청원 사이트에서는 음담 패설 동영상으로 논란이 된 이병헌과 남동생 관련 사건으로 구설수에 오른 한효주가 출연하는 광고 퇴출 서명 운동이 펼쳐지고 있다.

BH엔터테인먼트에 함께 몸담고 있는 이병헌과 한효주는 최근 한 온라인 쇼핑몰 CF에 동반 출연했다. 이에 대해 해당 광고 퇴출 운동과 불매 운동이 일고 있는 것.

한효주와 이병헌이 출연한 광고에 대한 퇴출 서명 운동이 진행 중이다. © 한효주, 이병헌 출연 광고 캡처
한효주와 이병헌이 출연한 광고에 대한 퇴출 서명 운동이 진행 중이다. © 한효주, 이병헌 출연 광고 캡처
현재 아고라에는 ‘이병헌씨와 한효주씨의 연예계 퇴출을 청원합니다’, ‘한효주 광고 퇴출바랍니다’ 등의 제목으로 다수의 서명 운동이 진행 중이다.

청원 게시자들은 “대한광고협회는 이병헌씨, 한효주씨 신규 광고 계약 금지 할 것을 강력하게 요구한다”, “이병헌씨 및 한효주씨의 광고 상품 불매 운동 추가한다”는 내용의 글을 올리며 서명 운동에 열을 올리고 있다.

서명에 동참한 이들은 해당 회사 홈페이지 온라인 게시판에 항의 글을 게재하거나 고객센터 통해 전화 항의까지 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한효주와 이병헌 광고 퇴출 서명 운동에 누리꾼들은 “한효주 이병헌 광고 퇴출, 굳이 서명 운동까지 해야하나”, “한효주 이병헌 광고 퇴출, 당분간 사그라지지 않을 듯”, “한효주 이병헌 광고 퇴출, 광고 업체는 괜한 불똥”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star@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