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진짜 사나이 꿀성대 교관, 과거 샘해밍턴 교육 어땠나? '카리스마 철철'

(서울=뉴스1스포츠) 온라인뉴스팀 기자 | 2014-09-22 23:04 송고

진짜 사나이 꿀성대 교관이 과거 샘 해밍턴 교육하던 영상이 주목 받고 있다.

지난 21일 오후 4시30분 방송된 MBC '진짜 사나이-여군특집'(이하 진짜 사나이)에서는 여군들의 마지막 유격 훈련이 그려졌다. '꿀성대'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는 교관과 헤어지게 되자 여군들은 아쉬움을 드러냈다.

여군들은 로프 훈련을 끝낸 후 교관에게 "이제 우리 못 보는 거냐"며 아쉬워했고, 꿀성대 교관은 무뚝뚝하게 "그렇다"고 답했다. 이후 혜리가 "멋있다. 혹시 몇 살인지 물어봐도 되나"고 관심을 보였다.

진짜 사나이 꿀성대 교관이 샘 해밍턴 교육하던 영상이 주목 받고 있다. © MBC '진짜 사나이'
진짜 사나이 꿀성대 교관이 샘 해밍턴 교육하던 영상이 주목 받고 있다. © MBC '진짜 사나이'


혜리의 관심을 받은 꿀성대 교관은 과거 샘 해밍턴과 김수로, 서경석의 교육을 맡았던 인물이다. 당시 꿀성대 교관은 이들을 직접 교육하며 발성과 자세 등을 시범 보였다.

꿀성대 교관은 "유격훈련 때 조교에게 많이 들었던 말을 조교의 카리스마를 살려 제대로 해봐라"라는 등 지시를 전달하며 카리스마를 뽐냈다.
이어 외국인인 탓에 정확한 발음을 내지 못하는 샘 해밍턴에게는 "그런 말투로 교육을 하면 교관이 후보생이라면 다소 웃음이 나올 것 같다"고 일침을 가하기도 했다.

진짜 사나이 꿀성대 교관에 대해 누리꾼들은 "진짜 사나이 꿀성대 교관, 선글라스 벗은 사진보니 완전 훈남", 진짜 사나이 꿀성대 교관, 동일인물인 줄 몰랐다", "진짜 사나이 꿀성대 교관, 진짜 별명 잘 지었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star@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