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빅플로 하이탑, 도희·김사은 두 여자 사이서 '행복한 고민'

(서울=뉴스1스포츠) 이한솔 기자 | 2014-09-22 17:04 송고

그룹 빅플로 멤버 하이탑이 걸그룹 타이니지 도희, 배우 김사은과 함께 찍은 인증샷을 공개했다.

하이탑은 지난 19일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두 여자 사이에서 고뇌하는 하이탑"이라는 멘트와 함께 도희, 김사은과 함께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하이탑은 도희와 김사은 사이에 서서 행복한 고민을 하는 듯한 표정을 짓고 있다. 세 사람은 MBC 에브리원 시트콤 '하숙 24번지'에서 호흡을 맞추고 있어 더욱 다정스러운 면모를 보이고 있다.

빅플로 '하이탑'이 걸그룹 타이니지 도희, 배우 김사은과 함께 찍은 사진을 올렸다. © 하이탑 트위터
빅플로 '하이탑'이 걸그룹 타이니지 도희, 배우 김사은과 함께 찍은 사진을 올렸다. © 하이탑 트위터
하이탑 소속사 에이치오컴퍼니 한 관계자는 "이 사진은 '하숙 24번지' 제작발표회장에서 찍은 사진이다. 시트콤 촬영현장에서도 항상 밝고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촬영하고 있으며 서로 많이 친해졌다"며 "하이탑이 동료 배우들과 함께 하숙하는 기분이라는 소감을 밝히기도 했다"고 전했다.

하이탑이 주연 리방인 역을 맡게 된 '하숙 24번지'는 2014년을 살아가는 스물 넷 청춘남녀들의 꿈과 취업, 사랑과 우정 등 현실적인 이야기를 다룬 시트콤이다. 오는 23일 오후 6시 첫 방송된다.


hslee61@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