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벗님들 '당신만이' 발매 소감 "슈퍼스타K6 레전드 무대 만들고 싶었다"

(서울=뉴스1스포츠) 권수빈 기자 | 2014-09-20 10:45 송고

슈퍼스타K6 벗님들 곽진언, 김필, 임도혁이 음원 발매 소감을 밝혔다.

지난 19일 자정 공개된 Mnet '슈퍼스타K6' 곽진언, 김필, 임도혁이 결성한 벗님들의 '당신만이'는 온라인 음원 사이트 멜론, 엠넷닷컴, 벅스, 지니, 소리바다, 네이버뮤직, 다음뮤직 등에서 1위에 올랐다.

곽진언, 김필, 임도혁은 서로 지역 예선 방송에서 노래하는 모습을 보고 관심이 있었던 상태로, 이번 미션을 통해 서로를 지목해 남성 3인조 팀 벗님들을 결성했다.

슈퍼스타K6 벗님들이 ´당신만이´ 음원 발매 소감을 밝혔다. © Mnet
슈퍼스타K6 벗님들이 ´당신만이´ 음원 발매 소감을 밝혔다. © Mnet

벗님들 곽진언, 김필, 임도혁은 "이 노래를 부르면서 다짐한 것이 '슈퍼스타K 레전드 무대를 만들자'였다. '슈퍼스타K' 하면 떠오르고 영원히 기억되는 무대를 만들고 싶었다"고 말했다. 벗님들은 이어 "음악에 대한 우리의 태도와 진심이 잘 드러난 것 같아 뿌듯하고 심사위원분들도 그걸 알아주신 것 같아 기쁘다"고 했다.

극찬을 받은데 이어 '슈퍼스타K6' 음원 출시 첫 타자로 나서게 된 벗님들은 "많은 분이 저희 노래를 들어주시고 우리를 기억해주셨으면 한다"고 발매 소감을 밝혔다.


ppbn@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