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아시안게임 개막식, 배기완 캐스터 "드라마 같은 중계 보게될 것"

(서울=뉴스1스포츠) 권수빈 기자 | 2014-09-19 16:43 송고

아시안게임 개막식 중계를 맡은 배기완 아나운서가 "마치 한 편의 드라마를 보는 듯한 개막식 중계를 보시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배기완 캐스터는 2014 인천 아시안게임에 SBS 아나운서 중 최고참으로 참여한다. 그는 수많은 국제 경기를 중계해온 베테랑으로, SBS 보도국 주영민 기자와 함께 개막식 중계에 나선다.

배기완 캐스터는 SBS 개막식 중계 관전 포인트에 대해 "외국에서 아시안게임이 열릴 경우에는 중계 당시 그 나라의 역사와 문화에 대해 많은 설명을 하게 된다"며 "이번에는 인천을 중심으로 한 우리의 발전상을 움직이는 역사처럼 보는 재미를 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배기완 캐스터가 19일 저녁 6시40분부터 중계되는 2014 인천 아시안게임 개막식 중계를 맡았다. © SBS
배기완 캐스터가 19일 저녁 6시40분부터 중계되는 2014 인천 아시안게임 개막식 중계를 맡았다. © SBS

그는 이어 "시청자 분들은 '45억의 꿈, 하나되는 아시아'라는 주제로 펼쳐지는 이번 개막식에서 한류스타들을 보는 즐거움도 마음껏 느낄 수 있을 것"이라며 "특히 SBS는 개막식 현장의 생생한 분위기를 그대로 전달해 시청자분들이 마치 한 편의 드라마를 보는 느낌이 들도록 중계하겠다"고 설명했다.

2014 인천 아시안게임 개막식은 19일 저녁 인천 아시아드주경기장에서 열린다. SBS는 저녁 6시40분부터 TV를 통해 생중계한다.



ppbn@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