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YG 노나곤, 바비-B.I 티저 영상 예고 '콜라보 기대↑'

(서울=뉴스1스포츠) 이경남 기자 | 2014-09-18 09:29 송고

YG엔터테인먼트(이하 YG)와 삼성제일모직이 손잡고 만든 글로벌 캐주얼 의류 브랜드 노나곤(NONAGON)의 새로운 영상이 전격 공개된다. YG의 '뉴 제너레이션' 바비와 B.I이 이번 영상의 주인공이다.

18일 오전 9시 YG공식블로그에는 바비(BOBBY)의 이미지와 함께 '노나곤'의 상징인 구각형 로고와 'YG X SAMSUNG / NONA9ON BOBBY+B.I / 0918 15:00'라는 문구로 새로운 티저 이미지가 공개될 것임을 예고하고 있다.

노나곤은 앞서 지난 4월 브랜드 탄생 스토리를 신화적 메타포로 표현한 영상과 감각적인 댄스와 음악이 어우러진 영상, 또 지난 9일 태양과 씨엘의 감각적 콜라보레이션 영상을 선보여 화제를 모았다.

18일 오후 3시 YG 노나곤 바비-B.I 티저 영상이 공개된다. © YG
18일 오후 3시 YG 노나곤 바비-B.I 티저 영상이 공개된다. © YG


지난 12일 서울 압구정동 갤러리아 백화점 명품관에서 오픈한 노나곤 팝업스토어는 준비해 둔 2주간의 판매물량을 사흘만에 완판시키면서 패션에 관심 높은 소비자들로부터 주목받고 있다.
노나곤은 19일부터는 한국 10꼬르소꼬모 청담점과 애비뉴얼점, 26일부터는 비이커 청담,한남점에도 순차적으로 팝업스토어를 열고 국내 패션시장에 '노나곤'의 열풍을 이어갈 예정이다.


lee1220@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