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SK, 제3회 대한민국 교육기부 행복박람회 참가

(서울=뉴스1스포츠) 임성윤 기자 | 2014-09-17 10:19 송고
SK 와이번스가 18일부터 21일까지 4일간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제3회 대한민국 교육기부 행복박람회에 참가한다.

교육부가 주최하고 한국과학창의재단이 주관하는 행복박람회는 ‘학생들의 꿈과 끼를 찾아 주는 다양한 교육’을 주제로 진행된다.

SK와이번스가 18일부터 4일간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제3회 대한민국 교육기부 행복박람회에 참가한다. © News1/ SK와이번스 제공
SK와이번스가 18일부터 4일간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제3회 대한민국 교육기부 행복박람회에 참가한다. © News1/ SK와이번스 제공
SK와이번스는 SK텔레콤, SK하이닉스, SK에너지, SK브로드밴드와 함께 SK그룹 교육 기부 대표기관으로 참여해 야구교실, 체성분 측정, 체력평가, 건강 상담 등 학생들에게 야구 체험 및 신체 능력을 측정의 기회를 제공한다.

장순일 SK와이번스 사업본부장은 “SK 와이번스의 교육기부활동은 스포츠를 통해 학생들이 건강한 꿈과 희망을 가질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지원하고 있다. 앞으로도 양질의 교육기부활동을 통해 스포츠 교육발전과 학생들의 건강증진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SK와이번스는 SQ프로그램, 선수단 야구교실, 치어리딩 교실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2014년 교육부로부터 ‘교육기부 우수기관’으로 선정되며 프로야구단 최초로 교육기부 인증마크를 획득했다.




lsyoon@news1.kr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