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애견쇼핑몰 ‘도기’, 반려동물의 건강 친환경으로 지킨다

(서울=뉴스1Biz) 오경진 기자 | 2014-09-05 14:12 송고
최근 반려동물과 함께 살아가는 가구가 갈수록 늘고 있다. 핵가족화, 고령화가 진행되면서 반려동물을 가족처럼 여기는 사람들이 늘어났기 때문이다.
국내 반려동물을 키우는 인구가 1300만명(500만가구)을 넘어선 가운데 매년 시장규모도 2조원에 육박했고, 2020년에는 6조원 규모에 이를 것으로 전망된다.

무서운 속도로 확대되고 있는 반려동물 용품시장에도 친환경 웰빙바람이 불어 반려동물 용품시장의 고급화가 진행되고 있다. 유기농 원료의 고급사료부터, 수제간식, 각종 건강 보조제, 애견 전용 유모차, 원격 지원이 가능한 스마트 자동급식기, 패션용품 등 다양한 상품이 쏟아지고 있다.

매년 기하급수적으로 확대되는 애견용품 시장에서 일찍부터 친환경을 내걸고 애견인들 사이에서 프리미엄 쇼핑몰로 눈도장을 찍은 온라인 쇼핑몰이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애견쇼핑몰 ´도기´ © News1
애견쇼핑몰 ´도기´ © News1
애견용품 전문 쇼핑몰 ‘도기(www.doggie.co.kr)’는 유기농 애견사료, 국내생산 수제간식, 애견 전용관절 영양제에서부터 목욕용품, 미용용품, 친환경 소재의 패션용품, 장난감, 하우스까지 8000여종의 국내외 애견관련 용품을 구비해 나날이 다양해져 가고 있는 애견인들의 기호를 따라가고 있다. 국내에서 아직 유통되지 않은 해외 유명 제품들도 직접 소싱해 제공하며 동종업계에서는 드물게 서울 도심에(영등포구 양평동)에 대형 물류센터를 갖추고 대량매입을 통해 상시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도기에서 상품기획을 담당하고 있는 박성은MD는 “현대 사회에서 이미 가족의 구성원이 된 반려동물의 건강과 안전을 위해 중국산 저가 먹거리 제품의 판매를 지양하고, 안정성이 검증된 유명 수입 브랜드 중 엄선된 제품만을 판매하고 있다. 특히 천연재료로 만들어진 수제간식 사은품은 도기에서만 누릴 수 있는 혜택”이라고 전했다.


ohzin@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