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태민, 가온 앨범차트 2주 연속 1위…마음 제대로 빼앗은 '괴도'

(서울=뉴스1스포츠) 권수빈 기자 | 2014-09-04 13:52 송고

태민의 첫 솔로 앨범 '에이스'(ACE)가 가온차트에서 2주 연속 1위를 차지했다.

태민은 솔로 앨범 '에이스'로 가온차트 앨범 부문에서 지난 주에 이어 8월 넷째 주 차트(24일~30일) 1위에 올랐다.

지난달 18일 출시된 '에이스'는 발매 약 2주 만에 한터차트, 신나라 8월 월간 음반 차트 1위를 차지해 눈길을 끌었다. 미국 빌보드 월드 앨범 차트 2위 및 대만 FIVE MUSIC 한일 주간 차트에서도 2위에 올랐으며 태민은 지난 주 지상파 음악 방송에서도 1위 트로피를 거머쥐는 등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태민이 가온차트 앨범 부문에서 2주 연속 1위에 올랐다. © SM엔터테인먼트
태민이 가온차트 앨범 부문에서 2주 연속 1위에 올랐다. © SM엔터테인먼트

아울러 태민은 최근 '에이스'의 감각적이고 세련된 안무를 보다 가까이 만날 수 있는 콘셉트 비디오 영상을 공개해 음악 팬들의 눈길을 사로 잡았다. 이번 영상은 SM 퍼포먼스 디렉팅팀 비트버거(BeatBurger)가 기획했으며 연출, 구성, 안무까지 맡았다.

태민은 4일 Mnet '엠카운트다운', 7일 SBS '인기가요'에 출연해 타이틀곡 '괴도(Danger)' 무대를 선사한다.


ppbn@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