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 산업 >

효성, 중국서 탄소섬유 '탠섬' 마케팅 강화

(서울=뉴스1) 최명용 기자 | 2014-09-03 10:58 송고
효성이 중국 상하이에서 자체 개발한 탄소섬유 브랜드 '탠섬(TANSOME)'의 글로벌  마케팅을 강화한다. 

효성은 3일부터 5일까지 중국 상하이에서 열리는 2014 국제 복합재료 산업 기술 전시회에 참가, 탄소섬유 등 복합재료의 현지 마케팅을 강화한다고 밝혔다.
올해 20회를 맞는 2014 국제 복합재료 산업 기술 전시회(China Composites Expo 2014)는 전 세계 주요 탄소섬유 생산업체와 탄소섬유 고객인 복합재료 업체 및 복합재료 설비 업체 등 500여 업체가 참가한다. 

조현상 산업자재PG장 겸 전략본부 부사장은 "이번 전시회를 통해 탄소섬유 산업 성장가능성이 높은 중국 및 아시아 시장에서 탠섬 인지도를 향상시키고, 전 세계 주요 고객사들과의 비즈니스 미팅을 통해 제품 판매 활동 및 신규 고객을 확보할 수 있는 계기를 만들 것"이라고 밝혔다. 

효성은 이번 전시회에서 탠섬 규격 4가지와 탄소섬유가 적용된 제품을 함께 전시한다. 탠섬은 스포츠∙레저∙자동차∙압력용기 등 범용 뿐 아니라 항공∙산업재 등의 특수목적 용도로도 사용된다. 특히 탠섬은 세계 최고 수준의 강도를 보유하고 있어 이번 전시회 초반부터 관련업계와 방문객들로부터 주목을 받았다.
한광석 탄소재료 사업단장은 "효성은 탄소섬유 상업화 이래 세계 유수 전시회에 참여하며 마케팅 활동을 확대했다"며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과 시장 트렌드 및 고객 니즈에 맞춘 기술 개발로 브랜드 파워를 한층 강화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효성은 오는 10월 독일 뒤셀도르프에서 열리는 복합재료 및 신소재 박람회와미국 복합소재 및 첨단 소재 박람회에도 참석하고 11월 전북도청에서 주최하는 국제 탄소 페스티벌등을 통해 글로벌 마케팅을 확대할 방침이다. 




xpert@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